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0/07/03'에 해당되는 글 1

  1. 2020.07.03 [박진석성형외과]가슴성형 그리고 윗볼록

[박진석성형외과]가슴성형 그리고 윗볼록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하면 예전에는 대중읭 앞에 서는 배우나 모델, 연예인 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의 가슴성형에 대한 이미지는 많이 변하였습니다. 여성의 자신감 회복과 컴플렉스 극복의 수단으로 보다 대중에게 열린 수술이라는 인식이 커졌기 때문입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한국의 여성들 중 80%에 해당하는 분들이 A컵의 가슴을 가지고 있다 합니다. 대체로 한국여성의 가슴이 작다는 것을 단편적으로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이런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분들은 작은 가슴으로 인한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하게 됩니다.

 

 

  

 

 

 

 

운동, 식이요법 등등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한계가 있기에 결국 가슴성형까지 고려하게 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의 수술을 원하는 여성부들은 크기의 불만 때문에 보통 가슴을 크게 만드는 수술을 주 목적으로 생각하고 오십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에서 중요하게 생각할 점은 단순한 크기가 아닌 얼마나 자연스러우면서 본인의 체형에 어울리는가 하는 점 입니다. 가슴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팔꿈치를 기준으로 가슴의 높이를 재었을 때 유두와 가슴 아래쪽 각도가 48.6도를 취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비율이라고 합니다.

 

 

 

  

 

 

 


 

 


윗볼록(UPF)은 무엇일까

 

아름다운 가슴의 선을 보았을때 하반구(유두 아래쪽 반)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볼록한 정도에 따라 선호도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윗볼록 정도를 UPF라고 합니다.  따라서 조건 크게 한다기보다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을 알고, 또 가장 어울리며 자연스러운 가슴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입니다.

 

 

 

 

 

 


 

 

 

 

 

 또한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를 하는 큰 수술이기 때문에 그 부작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전에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또 그 부작용을 최소화하기위한 예방책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결정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