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1/01/04'에 해당되는 글 1

  1. 2021.01.04 UPF와 돌출도를 기억하세요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1. 1. 4. 10:49

UPF와 돌출도를 기억하세요

UPF와 돌출도를 기억하세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한 통계에서 한국여성은 A컵 사이즈를 가진경우가 8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이는 대체로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여성의 가슴은 여성성을 가장 잘 나타내어주는 신체부위이기에 작은 가슴으로인해 스트레스 혹은 컴플렉스를 가진 여성분들 또한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분들은 작은 가슴으로 인한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하게 됩니다. 운동, 식이요법 등등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한계가 있기에 결국 가슴성형까지 고려하게 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의 수술을 원하는 여성부들은 크기의 불만 때문에 보통 가슴을 크게 만드는 수술을 주 목적으로 생각하고 오십니다.

 

 

 

 

 

 

 

 

 

 

 

 

 

 

하지만 단순히 크게 만드는 것보다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에서 가장 요한 것은 얼마나 본인의 체혀엥 잘 맞고 어울리는 아름다운 가슴으로 수술하는가 입니다. 가슴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팔꿈치를 기준으로 가슴의 높이를 재었을 때 유두와 가슴 아래쪽 각도가 48.6도를 취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비율이라고 합니다.

 

 

 


  

  

UPF란 무엇인가

 

아름다운 가슴의 선을 보았을때 하반구(유두 아래쪽 반)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볼록한 정도에 따라 선호도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윗볼록 정도를 UPF라고 합니다.  따라서 조건 크게 한다기보다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을 알고, 또 가장 어울리며 자연스러운 가슴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입니다.

  


 

 

 

 

 

또한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를 하는 큰 수술이기 때문에 그 부작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전에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또 그 부작용을 최소화하기위한 예방책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결정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