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1/05/08'에 해당되는 글 1

  1. 2021.05.08 가슴성형재수술 자세히 알아보기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1. 5. 8. 14:32

가슴성형재수술 자세히 알아보기

가슴성형 전문의의 선택, 재수술의 첫번째 조건입니다.

 

재수술을 받는다면 더이상 재수술이 되지 않도록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번 재수술을 받는 것보다 보다 많은 가슴성형경험과 실력을 갖춘 전문의에게 정확한 상담  후 재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재수술의 첫번째 조건입니다.

 

 

 

 

 

부작용 예방, 전문가의 세심한 수술에서 시작됩니다.

 

 

 

가슴성형 재수술이 처음 가슴성형을 하는 것보다 어려운 이유

 

가슴성형재수술이 어려운 이유는 가슴성형수술을 하게 되면 수술부위에 유착으로 인해 많은 조직들이 얽히고 과생성되면서 변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부절개 후 안을 보면 조직이 서로 엉켜 분리하는 것만도 매우 어려운 경우가 많고 또한 보형물이 삽입된 수술이다보니 보형물제거를 해야하기 때문에 수술이 더 어려울 수 밖에 없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성형재수술을 꺼리는 것이고, 가슴성형수술은 하지만 가슴성형재수술은 다른 병원을 추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만큼 가슴성형재수술은 난이도가 높고 전문성을 요구하는 수술인 것 입니다. 그러다보니 가슴성형재수술의 관건은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먼저이며 또 수술을 결정하기전 상담과, 진찰같은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경우

● 크기에 불만족 

● 모양의 불만족 

● 이중주름

●촉감의 불만족(구형구축)

● 보형물의 파열

 

 

 

 

 

 

 

 

▶ 크기의 불만족

가슴의 크기를 더 크게 혹은 더 작게 하고 싶은 경우에 해당되며, 원래의 절개선을 사용해 보형물의 크기를 바꾸어 주는 수술입니다.

 

 

모양의 불만족

삽입된 보형물의 위치가 적당한 위치레 자리잡지 못하거나 수술 후 이동하게 되어 아름다운 모양으로 자리잡지 않은 경우로 가슴이 튀어나와 보이거나, 양쪽 유방이 대칭형이 아니게되어 재수술이 필요합니다.

 

 

 이중주름

처진가슴을 가진 환자분의 경우 단순한 확대수술만을 할 경우 이중주름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쳐진가슴의 경우라면 유륜절개 혹은 밑선절개로 이중편명 수술법을 사용하여 쳐진가슴교정수술을 시행해야 합니다.

 

 

촉감의 불만족(구형구축)

구형구축은 몸이 보형물을 이물질로 인식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보형물 주변으로 피막이 형성되면서 딱딱해지고 통증이 발행합니다. 심할 경우 모양이 튀틀리거나 쪼그라들고 파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형물의 파열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충분히 안전한 보형물이지만 영구적인 것은 아닙니다. 수술 후 충분한 세월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마모되어 파열이 일어나기도 하기에 정기적인 검사로 보형물의 안전 유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