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14. 09:30

[가슴모양] UPF의 중요성

[가슴모양] UPF의 중요성

이젠 당당히 브래지어사이즈 뿐만이 아니라 UPF를 요구할 수 있는 시대다.

 

UPF라는 것은 가슴 라인에서 유두 위쪽으로 발생되어지는 곡선의 볼록한 정도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이 UPF는 -2에서 -1, 0, 1, +2 까지 있으며 숫자가 높을 수록 윗볼록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브래지어를 살 때에는 컵사이즈를 알아야 살 수가 있는 것처럼 가슴성형에서는 UPF를 본인 원하는 만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가슴이라고 말하는 가슴을 보면 하반구 즉 유두 아랫쪽의 반구곡선은 구형에 가까우면 위쪽은 어느 정도 볼록한 정도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 정도는 선호도에 따라 달리할 수 있습니다. 이 윗볼록의 정도가 바로 UPF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이 얼마나 튀어나왔냐를 결정짓는 일명 슴의 돌출도는 말씀드린 것처럼 UPF에 의해 결정이 됩니다. 밑 가슴의 둘레와 유두를 지나는 탑가슴 둘레의 차이가 결정을 짓게 되기도 하죠.

 


물방울가슴성형에서는 일명 코헤시브겔로 만들어진 물방울보형물이라는 것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전의 포스팅에서도 물방울보형물이 언제나 가장 좋은 것은 아니라고 언급해 드린 적이 있지만 물방울 가슴성형에 있어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윗볼록이 너무 싫고 그렇지만 큰 가슴을 원한다면 정말 난감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물방울 보형물이 좀 더 이상적일 수 있으며 얌전한 가슴을 원하시는 분들이 윗볼록이 아예 없도록 하고 싶은 경우에도 물방울 보형물이 보다 더 유리합니다.

 

 


또한 살이 적어 보형물자체가 밖에서 만져질까봐 즉 촉감으로 보형물이 느껴 질까 신경이 쓰이는 분들은 촉감이 인체와 비슷한 물방울 보형물이 유리합니다. 또한 가슴이 많이 쳐진 편인데 모양이 쁘지 않은 경우 보다 효과적으로 쳐진 것을 교정하기를 원한다면 물방울보형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나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분들의 경우 살이 좀 타이트하며 유두 밑 주름선 거리가 짧아 물방울모양을 만들어내기가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도 역시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을 권고합니다.

 

 


가슴의 모양은 삽입되어지는 보형물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그 모양의 객관적인 지표로서 작용을 하는 것이 바로 UPF라고 할 수 있으며 절대적으로 어떤 것이 가장 이쁘다는 것은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윗볼록을 적절하게 잘 결정하여 본인의 가슴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슴성형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가슴모양, upf, 가슴 모양, 가슴모양 upf, 가슴 upf


따라서 경험이 많은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 것으도 매우 중요하며 수술 전에 많은 상담과 견식을 넓히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압구정동가슴성형] 여기다!

[물방울보형물] 이라고 다 좋나?

물방울가슴성형부작용 어떤 것들이 있을 수 있나?

[물방울가슴확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모유수유] 가슴성형과 관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