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9. 10. 09:30

[가슴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가슴모양

[가슴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가슴모양

[가슴모양] 압구정동 박진석성형외과의원

여자의 가슴은 크면 좋은가요? 이런 간단한 질문에는 대답이라는 것이 없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왜냐면 부가적인 설명이 다시 다라와야 하니까요. 여성들이 어떤 가슴모양을 선호하느냐는 크기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 쯤은 아마도 남성분들도 이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당사자의 취미에 따라서 결정이되는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과 즉 "미"라고 하는 것에서 공통적으로 느낄 수 있는 일치되는 면도 필요합니다. 


 


서구화된 발육이된 오늘날의 젊은 우리나라의 여성들은 키도 크고 날씬하며 적절하고도 살짝 풍만해 보이는 가슴을 가진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키와 체형만 따라가고 가슴은 옛날 그대로의 한국인의 모습을 가지신 분들이 70% 정도라고 보셔도 무리는 아닐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나머지 30%의 가슴모양과 사이즈를 가지고 얼굴도 어려보이는 베이글녀라는 이미지가 뜨게 된 것이 아닐까요?


 


자기자신만이 입을 수있는 특수한 옷들.. 패션이 세련되고 이쁘지만 아무나 입지 못하고 자기만 입어야 좋아보이는 옷.. 아마도 여성들은 이런 옷들을 매우 아끼고 좋아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요즘 나오는 옷들이 사실 가슴선을 따지지 않고서는 입지 못하는 옷들이 거의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데요.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옷가게에서 비참함?을 느끼시기도 합니다. 


 


특히 아주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의 경우에는 고민을 매우 심하게 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의 여성들은 마치 구멍난 속옷을 안에 입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같은 여자들끼리 있어도 옷을 벗어야하는 때가 오면 창패해서 피하게 된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이런 고민을 하시는은가슴녀가 많이 줄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슴크기 보다 적절한 크기의 아름다운 자연스러운 모양을 선호하는 추세이다보니 


 


사실 수술적인 방법으로 교정을 하지 않고서는 자연적으로 얻기도 쉬운일이 아닌 것으로 되었습니다. 즉 가슴모양이라는 것이 옛날에 비해 더 업그레이드된 가치관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이제는 가슴성형수술이 보형물에 대한 위험도가 상당히 많이 감소하여 위험해서 못한다는 말은 정말 과거의 말이 되어 버렸습니다. 최근에는 코젤을 통한 가슴성형을 많이 하는데 


가슴모양, 가슴 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가슴모양, 선호하는 가슴모양, 여성이선호하는가슴모양, 선호하는가슴모양


흉터최소화를 염두에 두고 겨드랑이, 유륜, 가슴밑절개선을 통해 최대한 흉터가 보이지 않도록 수술을 하고 있어 자연스러움에 대해 많은 걱정을 없앴습니다. 


가슴모양, 가슴 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가슴모양, 선호하는 가슴모양, 여성이선호하는가슴모양, 선호하는가슴모양


실제가슴과 가장 비슷한 가슴을 만들수 있다는 코젤의 경우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코젤외피의 파괴가 오더라도 안의 실리콘들이 서로 응집하여 주위로 퍼져나가지 않아 상당히 안전해 졌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유방검진을 통해 매우 안전한 가슴성형을 유지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가슴모양, 가슴 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가슴모양, 선호하는 가슴모양, 여성이선호하는가슴모양, 선호하는가슴모양


그러나 가슴모양에 대한 상담이나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상담은 인터넷상담과 같이 피상적인 상담에 비해 병원에서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것을 권고합니다.  그래야 부작용없고 안전하며 이쁜 가슴모양을 만드는 첩경임을 잊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코헤시브젤]은 어떤가?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하는 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병원]을 찾아가기 위해 생각할 점

[함몰유두]와 [가슴성형]

[가슴성형부작용] 구형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