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코젤의 장점과 단점


코젤 (코헤시브젤)의 장점


젤리상태의 실리콘으로 코젤백은 무엇보다 촉감이 자연스럽습니다.


존의 생리식염수백을 사용하여 수술을 하였을 경우 가슴 살이 지나치게 없을 때는 자연 가슴과 수술한 가슴의 촉감은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젤백은 생리식염수백을 사용했을 때 보다 그 촉감이 휠씬 자연스럽습니다.



구형구축과 구형 구축의 재수술 결과



구형구축(가슴속에 있는 보형물을 따라 상처 부위가 조여져 전체적인 가슴의 촉감이 딱딱해지고 밥그릇을 엎어 높은 것 처럼 이상한 볼륨감이 나타나 있는 경우)이 없는 경우 식염수백에서 식염수의 움직임에 의한 우글 거림(리플링) 현상이 코젤백에서는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메모리젤이란 특성을 가지고 있어 백이 터졌을 경우 젤의 형태로 뭉쳐서 남기 때문에 발견 시 자신의 스케줄을 조정하여 백을 교환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실리콘이므로 모양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그래서 서있을 때와 누웠을 때 모양의 차이가 심하지 않습니다. 예전의 식염수백은 서있는 경우에는 모양 적인 측면에서 큰 문제가 없었지만 누우면 너무 봉긋해서 수술한 티가 많이 났었죠. 그런데 코젤은 눕게 되면 실리콘이 옆으로 퍼져서 봉긋 솟는 모양이 아니라 자신의 가슴처럼 됩니다. 




코젤 (코헤시브젤)의 단점


식염수백은 백을 먼저 넣고 나중에 식염수를 넣습니다. 그래서 백을 둘둘 말아서 넣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절개선의 길이가 작아도 됩니다. 


겨드랑이를 통해서도 넣을 수 있고 배꼽을 통해서도 넣을 수 있고 유륜 주위를 통해서도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접근 법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코젤백은 젤리 상태이므로 둘둘 말아서 넣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절개선의 길이가 최소한 4cm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유륜주위나 배꼽을 통한 성형은 아주 어렵습니다. 겨드랑이를 통해 보형물을 넣게 됩니다. 그리고 흉터 길이도 증가하게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유방 비대증 치료를 위한 가슴축소-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박진석 원장 제 4 회 아시아 가슴성형 심포지엄 초청

박진석 원장 태국 성형외과 제 23차 학회 초청 강연

가슴성형의 부작용 [1] 구형구축

함몰유두란

가슴성형 수술 후 마사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