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3. 17. 09:48

가슴사이즈 A컵 C컵? UPF

가슴사이즈 A컵 C컵? UPF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위한 선택 UPF

 

 

여성의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주는 신체 부위 입니다. 알맞은 볼륨감과 가슴 선은 여성의 섹시함과 우아함을 끌어올려줍니다. 

 

 

 

UPF,가슴성형

 



몸매의 경우는 운동이나 요가 등으로 크게 변화 시킬 수 있지만 가슴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운동 등으로 확연한 변화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부위입니다. 한국 여성의 경우 대부분 서양 여성에 비하여 풍만하지 않기 때문에 크기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한국 여성의 80% 가 A컵 사이즈라고 합니다. 결국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으며, 가슴의 사이즈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분들도 상당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떄문에 많은 여성 분들이 가슴 성형을 고민하게 됩니다.

 

 

 

UPF,가슴성형

 

 

하지만 가슴 성형의 경우 무조건 크기가 크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여성의 가슴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팔꿈치를 기준으로 가슴의 높이를 재었을 때 유두와 가슴 아래쪽 각도가 48.6도를 취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비율이라고 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가슴성형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보형물의 종류나 사이즈의 경우 원장님과 직접 상의를 해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브라를 살 때는 컵 사이즈를 알아야 하지만 가슴 성형 할 때는 UPF grade를 확인 하십시오.

 

 

 

 

UPF,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 - UPF

 

아름다운 가슴의 선을 보았을때 하반구(유두 아래쪽 반)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볼록한 정도에 따라 선호도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윗볼록 정도를 UPF라고 합니다. 

 

 

 

UPF,가슴성형

 

 

 

 

 

물방울 가슴 성형 돌출도

 


가슴의 돌출도는 가슴이 얼마나 앞으로 돌출 되었는가와 유두 위쪽 곡선의 모양(UPF)에 의하여 결정이 됩니다.

 

 

UPF,가슴성형

 


브라컵 밑가슴 둘레와 유두를 지나는 탑가슴 둘레의 차이에 의하여 결정이 됩니다.

 

 

 

 

UPF,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