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0. 4. 6. 12:17

가슴성형재수술을 해야할 때는?

가슴성형재수술을 해야할 때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오늘날 가슴성형은 자칫 미용수술로 쉽게 생각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을 확대 축소하는 가슴성형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외과수술임을 잊지마셔야 합니다. 전문의가 아무리 성공적인 수술을 마치게 되더라도 예기치 않은 이유로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생길 수 있음을 잊지마셔야 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 어떤때에 필요할까?

 

가슴성형재수술은 수술부작용인 구형구축등이 생겼을 때 혹은 환자개인의 만족도에 따라 재수술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그 밖에도 예기치 않은 사고 혹은 부상으로 보형물 손상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재수술은 보통 처음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것보다 높은 난이도의 수술입니다. 재수술의 경우에는 수술부위에 출혈이 더 있을 수 있고 또 주변의 조직때문에 보형물의 위치를 정확하게 잡는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해진 상황이라면 먼저 해야할 일이 가슴성형재수술을 만족할 수준으로 할 수 잇는 병원을 찾는 것 입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이라는 것이 가슴성형수술보다 어려운수술임과 동시에 환자의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수술이다 보니 적극적인 상담과 담당의사의 적극적인 진찰이 함꼐 이루어져야만 안전한 가슴성형재수술이 가능합니다.

 

 

 

 

 

 

 

 

 

가슴성형수술 후 조금이라도 수술부위에 이상이 느껴지거나 예기치 못한 충격이나 부상이 생겼다면 반드시 진찰을 받아야만 합니다. 다시 병원을 찾는것이 두렵거나 귀찮다는 생각으로 스스로 판단해서 방치한다면 이후 더욱 큰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가슴에 이상이 느껴진다거나 사고등으로 가슴에 큰 충격을 받은적이 있다면 주저말고 반드시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재수술이 필요하다면 충분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현명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