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박진석성형외과]나에게 맞는 보형물 찾기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의 발달로 인해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의 종류도 많아졌습니다. 다양한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어떤 보형물이 나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까 고르기 어려운 문제도 있다.

 

 

 

미국회사 알러간과 멘토, 브라질회사 실리메드, 독일회사 폴리텍, 프랑스회사 세방이 현재 우리나라 정부에서 허가를 한 보형물 회사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몇개의 외국 보형물 회사 제품이 새롭게 허가를 받을 예정입니다.


 

이런 다섯개 회사에서는 둥근형스므스, 둥근형텍스쳐드, 물방울형텍스쳐드를 공급하도 있고 둥근형도 납짝한 것, 높은 것 댜양하며, 물방울은 뒷면의 모양 앞으로 나온 정도 등에 따라 한 회사에서 10가지 전후의 모양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에 크기까지 더하면 환자는 물론 의사들도 판단하기 어렵고 각각 의사들의 경험에 따라 호불호(好不好)가 나뉘게 됩니다.

 

 

현재 우리 나라에서 사용되는 보형물은 제4세대(둥근형 부드러운 코젤)와 제 5세대(물방울 보형물) 보형물입니다. 4세대는 옛날 것 5세대는 최근 것은 아니다 두 가지 모두 1993년부터 개발 사용 중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4세대는 2007년부터 5세대는 2012년부터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 성형외과학회 학술지 2015년 8월호에 어떨때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고 어떨 때 둥근형을 사용하면 좋을까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은 보형물은 Allergan, Mentor, Sientra(silimed)라서 이 세가지 보형물에 관한 언급만 있었습니다.

 

 

 

 

 

 


살이 많은 경우에는 둥근형과 물방울의 모양에 차이가 별로 없지만 살이 없는 경우는 최종 모양에 차이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둥근형 보형물이 물방울 보형물에 비해 윗볼록을 더 만드는 경향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물방울 보형물이 돌아갈 위험성은 6년간 2.5% 미만이라고 하고 두 보형물 모두 정확한 공간만들기가 필요하고 촉감에는 둥근형 물방울형 보다는 구축유무에 영향을 더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둥근형은 물방울 보형물에 비해 수술시 좀 더 아랫쪽에 볼륨감을 주어야 자연스러운데 유두-밑주름선이 짧거나 수축형 유방인 경우는 이중주름을 만들 가능성이 둥근형이 더 높다고 하였습니다.

 

 

 

 

 

 

 

 

[박진석성형외과]파열된 코젤보형물 

지방주입을 받은 환자의 보형물 수술 

가슴성형에 대한 오해와 진실 

[박진석성형외과]켈러펀넬2 사용에 대해 

[박진석성형외과]가슴축소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