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6세대 보형물 알러간사 내트렐 510에 대한 이해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알러간사는 멘토사와 함께 가슴성형 보형물 시장에서의 인지도는 그 역사와 시장에서의 평가면에서 보면 자동차 시장에서 벤츠나 BMW와 같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앨러간에서 최근 런칭한 내트렐 510은 6세대 보형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6세대가 반드시 모든 환자에게 더 좋은 보형물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만 모든 환자를 만족시킬만한 단 하나의 보형물이 존재하지 않듯 4세대 5세대 보형물을 사용하면서 임상에서 느끼는 작은 불만들을 개선한 보형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트렐 510은 모든 환자에서 유리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내트렐 510은 특정환자들에게는 지금까지 표현될 수 없는 많은 부분을 목표로 고안된 보형물입니다.







 


내트렐 510은 주된 특징이 듀얼젤(Dual gel) Two Block 젤입니다.


부드러운 주변젤과 단단한 중심전면부젤로 구성되어있습니다.부드러운 주변젤은 촉감을 개선하게 되며 단단한 중심 전면부 젤은 예쁜 유방모양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기존의 내드렐 410에 비해 뒷면이 약간 오목하고 위쪽 가장자리가 얇게 나와 흉곽에 잘 접착되면서 경계면이 덜 만져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 런칭된 보형물이라 최종적인 판단은 몇년이 지나야 정확하겠지만 비슷한 모양의 내트렐 410의 5년간 경험과  둥근형 바이오셀 텍스쳐 코젤의 10년간 사용경험을 통해 내다볼 때 구축의 가능성을 최소화 하면서 안정적으로 예쁜 모양의 가슴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거친 표면의 앨러간 바이오셀 텍스쳐에서 늦은장액종?(Late Seroma)의 가능성이 좀 더 높은 것으로 되어 있어서 내트렐 510 역시 늦은 장액종의 가능성은 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가슴성형수술 후의 흉터

2017년 누쿠스 의료봉사를 다녀와서

인공유방 부작용의 이해와 구형구축 - 인공유방 안전사용을 위한 안내서

UPF, 아름다운 가슴을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