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부작용 구형구축을 피하려면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10년전까지만 해도 가슴수술후 구형구축이 가장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가슴성형후 구형구축이 일어나는 경우는 그 빈도가 현격히 줄었습니다. 재수술의 경우에도 재발율이 줄어들었는데 처음 수술의 경우는 발생빈도가 매우 희박합니다.





이런 구형구축을 줄이기 위해 중요한 덕목들이 있습니다.


  


첫째 출혈이 없는 공간(Dry pocket: 백주변에 피가 가득한 bloody pocket에 상대되는 표현)을 만드는 것입니. 이를 위해선 해부학적 혈관의 위치를 정확히 예측하여 출혈이 일어나기 전에 먼저 혈관을 결찰하는 예방적 지혈(Preventive hemostasis)가 필수입니다.



  






둘째 구축율 면에서 텍스쳐 보형물이 구축을 덜 일으키는 것으로 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물방울 보형물의 구축율이 더 낮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박진석성형외과에서의 통계로 보면 매끄러운 스므스 둥근형의 경우 80명 중 1명, 둥근형 텍스쳐 보형물의 경우 200명 중 1명, 물방울 텍스쳐드 보형물의 경우 800명 중 1명의 통계로 보이고 있습니다.(이 통계는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처음 수술하신 분들을 모집단으로 하고 구축으로 인해 재수술을 하신 분을 통계로 잡은 수치입니다.)
















셋째 수술후 초기 문제가 없는지 세밀히 관찰하고 필요한 조치를 적절히 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구축과정에서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중간과정은 염증성반응이며 이런 염증성반응을 줄이려는 노력이 구형구축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습니다.









UPF, 아름다운 가슴을위하여

부정맥이 있는 환자의 가슴성형수술

3D 가상성형으로 미리확인해보세요

폭포수변형을 알아보자 - 가슴성형부작용

조직확장기를 이용한 가슴재건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