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을 가장 많이 하는 나이대는? 

가슴성형수술 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가슴성형을 늘 염두에 두고 살아갑니다. 이미 10대 사춘기 때 부터 자신의 가슴이 발육되면서 다른 사람보다 내 가슴이 작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면 언제나 컴플렉스로 남게 되어 가슴성형수술을 언제 할까? 또 내가 할 수 있을까를 염두에 두게 됩니다. 그래서 주위에 가슴성형수술을 아는 사람이 했다고 하면 물어보기도 하고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사람들이 가슴성형수술을 가장 많이 하고 또 하고 싶어하는 때는 언제일까요? 물론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시기야 본인이 판단하기에 따라 어느때곤 할 수가 있지만 주로 많이 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20대일까요? 30대일까요? 40대? 50대? 


정답은 30대 입니다. 여성들의 실제로 가슴성형수술을 가장 많이 하는 시기는 20대나 40대가 아닌 30대 입니다. 얼핏 생각을하면 20대 중,후반에 매우 많이 할 것 같은데 이 수술을 하는 시기가 30대에 많이 몰리는 것은 요즘의 어려운 경제사정도 한몫을 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결혼전에 가슴성형수술은 가장 하고 싶어도 하고 고려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의 결혼연령이 여자의 경우 과거에는 20대 후반이 주종이었는데 요즘은 30세에서 그 이상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30대 수술이 더 많아지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기도 하며 성형수술 중에서 아무래도 비용이 좀더 많이 드는 관계로 경제력이 좀 더 탄탄한 20대 보다는 30대인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출산 후 임신,수유를 모두 마치고 수술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임신과 출산은 가슴성형수술과는 상관관계가 없음이 이미 발표되고 확정되어 있지만 그래도 다 마치고 하시기를 원하는 경우도 있고 또한 가지는 임신과 수유를 마치고 나면 가슴이 생각보다 많이 줄어들어 더 영향을 많이 주는 것도 같습니다.  


 


당연히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많이 분비되어지는 임신시기에 가슴은 계속 커지게 되어 있고 그 이후 출산을 하게 되면 여성호르몬이 감소하지만 모유수유와 연관되는 호르몬이 다시 가슴의 크기를 유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수유의 과정이 가슴의 조직을 자극하기에 수유를 마치고 나면 수축되는 듯한 느낌과 처짐의 느낌을 여자분들이 많이 느껴 처음에 가슴이 작았던 분들은 가슴성형수술을 많이 고려하게 됩니다. 


또한 아직 연령대가 노령이라고는 말하기 쉽지 않는 40대의 경우 폐경전에 마지막으로 여성성을 확보하려고 노력하고 경제적인 안정감이 생겨 40대에도 수술의 빈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통은 30대 40%, 20대와 40대 20%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맞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저희 병원에서 보는 확률도 이와 비슷하게 맞습니다. 


이제는 가슴성형이 여성의 정체성회복과 미의 획득이라는 점에 있어 상당히 보편화되다 보니 과거에 비해서는 많이 수술에 임하십니다. 깨끗하고 훌륭한 수술을 하는 전문적인 수술을 하는 성형외과를 찾으셔서 좋은 결과들 있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박진석성형과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함몰유두란

하나님 이야기 맺음말

[물방울가슴성형]의 흉터에 대해

순천향대학병원 미용성형 집담회 강연

2. 누크스(카라칼팍수도)에 충만하신 하나님

[물방울가슴성형]수술에 대하여

박진석성형외과, 강성범의 핫이슈 매거진 방송안내

목디스크 수술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