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 9. 09:30

[가슴성형]수술이 힘든 사람이 있나요?

[가슴성형]수술이 힘든 사람이 있나요?

가슴성형잘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수술이 보편화되어 가고 있다는 것은 요즘사람이라면 특히 여성이라면 잘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가슴성형수술은 성형수술이라는 측면에서 일반 미용성형수술에 비해 성정체성의 회복이라고 하는 다른 면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큰 수술에 들어가는 수술입니다. 마취도 전신마취를 해야하고 수술비용도 어느정도는 되고 전문적으로 수술을 하는 병원에 가야 할 필요가 큰 이런 점들입니다. 


 


그런데 가슴성형수술을 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전부 다 좋은 결과만을 나타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가슴성형수술도 일반적인 수술의 카테고리에 들어가는 만큼 기본적인 수술에서 나타날 수 있는 합병증이나 부작용도 역시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이나 합병증을 잘 관리할 수 있고 확률을 적게 나타나게 하는 것이 바로 수술을 잘 하는 병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로서 오랜 기간 동안 가슴성형수술을 해 왔지만 전문의의 입장에서 바라보았을 때 모든 사람이 다 좋은 결과가 온다고는 역시 말할 수 없습니다. 어떤 체형은 보통 수술의 결과가 매우 좋게 나오는 편이고 어떤 체형은 수술의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을 느끼기도 하며 나름대로 그런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오지 않기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제는 전문가로서 그런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해서라도 베스트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또 만들어도 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슴성형수술의 전문가로서 가장 수술하기 힘들고 결과도 좋지 않을 것 같은 모델은 어떤 것일까요? 가슴이 심하게 비대칭인 경우일까요? 아니면 키가 큰 사람? 아니면 키가 매우 작은 사람? 근육질인 사람?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오랫동안 수술을 해온 경험으로 우리 성형외과에서 생각하는 가장 난해한 케이스는 역삼각형체형에 살이 별로 없고 딴딴한 체형입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이런 체형이 종종 보이지만 여성에게서는 그리 많은 체형은 아닙니다. 이런 체형은 수술을 해도 결과가 안좋을 때가 있어 본원에서도 나름 다르게 수술해야 한다는 압박도 있고 실제로 노력을 많이 하는 경우입니다. 


 


모든 케이스에 대해 문제없이 수술 할 수 있다고 말해야 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이유는 저희병원의 가슴성형수술이 어느 정도 탑수준에 있다라는 자신감이 있어서인 점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 ^

그렇다면 수술의 결과가 좋지 못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교정을 해 보기는 하지만 그래도 안되면 재수술을 해야 합니다. 재수술은 보통 1년 정도 이후에 하는 것을 고려하며  그 이전에 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재수술은 정말 많은 수술적 경험과 테크닉을 요구하는 수술입니다. 원래부터 매우 어려운 케이스일 가능성이 있으며 유착과 같은 이전 수술에 대한 영향이 반드시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여러분 물론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냐는 말도 있지만 유방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은 어떻게 보면 무서우면 수술을 못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비율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전문성이 충분한 병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수술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고 수술능력이 뛰어난 박진석성형외과라도 아닌 수술은 안해야 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난글]


함몰유두란

하나님 이야기 맺음말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분류 및 후관리

순천향대학병원 미용성형 집담회 강연

2. 누크스(카라칼팍수도)에 충만하신 하나님

박진석성형외과, 강성범의 핫이슈 매거진 방송안내

목디스크 수술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