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7. 16. 09:30

[물방울가슴성형] 어디가 좋은가?

[물방울가슴]성형어디가 좋은가?

[물방울가슴]은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의 형태이다.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물방울가슴이라는 것이 대두되기 시작한 것은 가슴모양의 중요성이 인정되기 시작한 때 부터라고 할 수 있으며 가슴 크기나 형태 면에서 문제가 없더라도 적정 비율이 맞지 않으면 아름답게 보이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거울을 쳐다보고 또 정면을 향해 서서 보면, 흔희 빗장뼈라고 부르는 두 쇄골이 만나는 중심과 유두를 연결한 선이 정삼각형을 이루고 있는 경우 가장 이상적인 모양으로 보이며 옆에서 보았을 때 전체적인 가슴이 어깨와 팔꿈치 중간에 있어야  가장 이쁘고 아름다운 가슴 모양이라고 합니다. 모양은 물방울형태를 유지하는 즉 물방울처럼 생긴 것이죠


이러한 모양이 나오려면 가슴은 아랫쪽으로 살짝 쳐지되 탄력을 유지해야하며 유두를 중심으로 윗쪽과 아랫쪽 볼록이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합니다. 이처럼 체형과의 적절한 비율과 조화에 중점을 두어야 명품 가슴이 탄생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물방울가슴성형이 대두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슴성형수술을 원하시는 분들은 보형물을 넣은 볼륨감 강하고 조금은 수술티가 나는 가슴보다는 정말 본인의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촉감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다 보니 물방울가슴모양 만들기에 가장 적합하며 안정성이 높은 보형물에 대한 요구가 있어서 코헤시브겔과 같은 것들이 등장 했습니다. 


가슴수술 후 구형구축과 같은 부작용을 덜 나타나게 하기 위해 마사지를 많이 해야하는 불편을 줄이기위해 텍스쳐드 타입까지 개발이 되어 마사지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방울가슴,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잘하는곳, 강남물방울가슴, 강남물방울가슴성형, 강남역물방울가슴, 강남역물방울가슴성형, 가슴성형, 강남가슴성형, 강남역가슴성형


2013년에 들어서 가슴성형은 단연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 입니다. 저희 병원도 그렇게 많이 하고 있구요. 전문적인 시술을 많이 하는 병원들도 이제는 간혹 눈에 많이 띄고 있습니다. 수술을 희망하는 고객분들은 적절한 상담과 그 병원의 전문성을 잘 평가한 다음 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방울가슴성!!!

이제는 가슴확대의 사이즈가 중요하다기 보다 적절한 사이즈에 아름다운 가슴의 모양을 만드는 것이 수술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이전글]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

[강남가슴성형전문] 어떤 병원이?

[이쁜가슴] 이쁜 여성의 가슴을 위해 피해야 하는것

[강남가슴성형]수술, 여성이 선호하는 모양

가슴성형수술 안전한 보형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