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7. 15. 09:30

가슴크기와 자신감

가슴크기와 자신감

가슴크기는 적절할 때 가장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이 작은 여성들을 보면 어떤 이유에서 인지는 모르지만 자신감이 상당히 위축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마도 여성을 나타내는 우리 몸의 부위 중에 많은 사람들이 가슴을 가장 먼저 생각하기 때문 일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성성을 나타내는 가장 대표적인 신체 부위인 "가슴".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요즘은 단순히 가슴을 크게 하는 것이 목표인 가슴성형보다는 개인의 자신감과 여성성 회복을 위한 가슴성형이 목표인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패션에 있어 많은 종류의 디자인과 독특한 모양새를 갖은 옷들이 매년 출시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옷들은 작은 가슴에는 거의 어울리는 것이 없습니다. 물론 아주 큰 가슴에 어울린다고는 할 수 없지만 보통은 중간이나 중간 이상의 사이즈를 대상으로 만들어진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경우 백화점에서 옷을 입어보면 옷 매장에서 좌절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 특히 2010년 이후의 가슴성형의 큰 트랜드는 조사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거의 90% 이상 물방울 가슴성형이 대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수술들은 왜 하게 되는 것일까요? 우리나라도 요즘은 모든 면에서 생활습관이나 방식이 많이 서구화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신체의 체형마저 서양인들처럼 키도 커지고 몸도 좋아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슴도 발육이 좋아 과거에는 보기 힘들었던 풍만한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리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여성들의 가슴사이즈는 70%가까이 아직 75A컵 이라는 것은 과거나 지금이나 같은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체형에 맞는 가슴을 가지기 위해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해서 가슴크기를 적절한 사이즈로 교정을 하신 분들의 특징이 있습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지금까지의 가슴성형에 비해 상당히 자연스러워 옷을 입은 상태에서는 전문가도 구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상당히 자신의 여성성에 대해 자신감을 보여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자연스럽게 적절한 크기로 교정된 가슴크기는 여성의 자신감을 업 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한 자신감이 단순히 여성성에 있어서 그런 것인가 하고 자세히 살펴보면 그 분 생활에 있어 거의 모든 면들이 그렇게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과거 작은가슴을 가지고 약간은 컴플렉스를 느꼈던 분들의 경우 모든 사회 활동에 있어서도 약간은 패시브하고 자신감이 없는 생활을 했었다면 적절한 가슴크기로 가슴성형을 하고 난 이후에는 사람이 조금 달라졌다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고 하십니다.

 

가슴크기, 가슴 자신감, 가슴크기 자신감, 가슴크기자신감, 자신감 가슴크기


그만큼 가슴크기는 여성의 여성성, 사회성에서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중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 압구정동 박진석성형외과의원은 물방울가슴성형을  많이 하는 병원이고 또한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상당을 편하게 해 주시고 또한 수술을 하시는데 가장 많은 질문은 역시 부작용인 것 같습니다.

 

 


과거에 TV같은 곳에서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부작용을 정말 심각하게 보도를 했던 적이 있어서 아마도 가슴성형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 여러분들의 뇌리에 깊이 자리 잡은 것이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보형물자체가 과거와는 확실히 차이가 나는 한마디로 차원이 다른 뛰어난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수술법도 매우 다양해져 그런 부작용들은 상당히 극소화 되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가슴성형에 대한 보형물도 이젠 많이 발전을 하여 코헤시브겔의 경우 주의사항만 잘 준수하여 검진을 제대로만 하면 그리 염려에 둘 위험한 보형물도 아닙니다.

 

 


이제는 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위험성을 가지고 수술을 못할 시대는 지났습니다. 적극적인 자기교정에 대한 노력이 결국 자신감 있는 인생을 살아가게 해주는 원동력인 것입니다

 

가슴크기, 가슴 자신감, 가슴크기 자신감, 가슴크기자신감, 자신감 가슴크기


 

 



여성이 좋아하는 가슴모양

가슴성형한 여자, 가슴성형 안한여자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

강남 물방울가슴성형 어디?

가슴성형잘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