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겨드랑이절개가슴성형]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겨드랑이절개를 통한 가슴성형은 많은 노하우가 필요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가슴성형을 하고 난 다음 생기는 흉터에 대해 걱정들을 많이 하십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물방울보형물의 경우 그 삽입방법이 어떠하냐에 따라 흉터의 크기와 질이 결정되는데요. 박진석성형외과에서는 겨드랑이절개를 통한 물방울보형물삽입을 하는 경우 나름대로의 흉터를 최소화하고 수술의 결과를 빈틈없이 만들어 주는 방법을 연구하여 시술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여 가슴성형을 하는 방법으로 가장 안전한 방법은 밑주름선 절개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밑주름선의 흉이 싫고 겨드랑이 절개를 원하는 경우에 겨드랑이절개를 통한 보형물의 삽입수술을 하게 됩니다. 이경우 기존의 둥근 형 보형물을 넣는 방법(윗쪽 공간도 크게 확보하는 방법)으로 시술하는 경우에는 보형물의 백이 회전하거나 돌아갈 우려가 생기게 됩니다.

 

겨드랑이절개가슴성형, 겨드랑이가슴성형, 겨드랑이절개성형, 겨드랑이절개 가슴성형, 겨드랑이절개 가슴성형수술, 겨드랑이절개 가슴수술, 겨드랑이절개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 가슴성형방법, 가슴성형수술방법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주로 사용하는 수술법은 밑주름선 절개 시와 동일한 공간을 만든 다음  겨드랑이로부터 물방울 보형물이 놓일 부분까지 좁은 통로를 만들어서 이용한다는 개념입니다. 

여기서 좁은 통로로 큰 물방울 보형물을 무리없이 잘 넣는 것이 노하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 첫번째 노하우 보형물이 들어갈 근육 뒤 공간을 넓게 만들지 않고서도 근막을 이완 시켜서 보형물을 넣는 입구 및 통로 바깥쪽 공간을 넓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2. 두번째 노하우는 윤활제와 삽입보조주머니를 사용하면 작은 절개선에도 불구하고 백이나 주변피부에 영향을 덜 주면서도 좁은 통로로 백을 부드럽고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선 이런 혁신적인 개념외에 기본적으로 출혈이 없고 정확한 공간을 내시경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박진석성형외과에서는 이와 같이 시술과 수술과정 하나하나마다 나름대로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물방울가슴성형수술] 과연 무엇이 다를까?

[가슴확대수술] 크다고 이쁜가?

[가슴성형]의 의미

[물방울가슴성형전문]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다.

[물방울가슴성형] 자연스러운가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