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24. 09:30

[가슴성형병원]의 한계

[가슴성형병원]의 한계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는 압구정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의원

성형외과가 우리나라에는 참 많다고 합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에 성형외과가 정말 많다고 하시는 것과는 별개로 어떻게 보면 지방에는 대도시를 제외하면 거의 성형외과가 없습니다. 있는 성형외과전문의는 거의 대부분 서울에서 개원을 했다고 보시면 되구요. 특히 가슴성형을 주로 하는 성형외과는 특히 서울정도에만 어느 정도 있고 다른 도시에는 그리 많지는 않은 것 같군요. 서울에서도 강남에 많이 모여있습니다. 어떤 구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한명도 없는 곳도 몇해 전에는 있기도 했습니다.

 

 


물론 가슴성형이 이제는 여성의 여성성의 확립과 여성의 컴플렉스해결이라는 중요한 명제를 가지고 이제는 제법 보편화된것도 사실이며 더우기 최근 출시된 코헤시브겔로 인해 가슴성형의 모양도 많이 자연스러워져 고객의 만족도도 매우 많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성형외과에서 나름대로의 운영을 위한 경비와 이윤을 얻기 위해 가슴성형만을 하기에는 정말 힘든 점이 많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한다는 성형수술인 눈수술과 코수술의 경우 이것을 포기하면서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가 과연 국내에 있다면 얼마나 있을까요?

 

 


가슴성형수술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서는 저가의 수술은 아닙니다. 이는 전신마취를 해야하고 고가의 보형물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수술의 비용이 높은 것인데요. 


 


그렇다고 양악수술이나 기타 큰 수술들에 비해서는 저가입니다. 그리고 눈코수술처럼 수요가 그렇게 많은 것은 아니기에 더우기 가슴성형수술만을 하기에는 성형외과입장에는 쉽지 않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저희 성형외과의 경우 과거에 가슴성형수술만을 하기로 결정을 했을 때 쉽지는 않았습니다. 역시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껏 여러해 이상 가슴성형만을 해오다가 알게 된 점들이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전문성"이다라는 것입니다. 남성도 아닌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해오면서 여성을 좀 더 자세히 알게 되고 가슴성형에 대해 좀 더 진지하고 신중한 판단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가슴성형병원, 가슴성형, 성형병원, 가슴 성형병원, 가슴 성형, 가슴성형 병원, 가슴성형병원 한계, 가슴성형 한계


이제는 국내에서 박진석성형외과 하면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라고 많은 다른 성형외과전문의 선생님들도 다 알고 계시는 엄연하고도 당연한 사실로 인정을 받고 또한 그방면의 전문가라는 평가를 듣기까지 저희들은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가슴성형병원, 가슴성형, 성형병원, 가슴 성형병원, 가슴 성형, 가슴성형 병원, 가슴성형병원 한계, 가슴성형 한계


이제는 하나님의 뜻 아래서 여성을 이해하고 여성을 도와주는 가슴성형 성형외과인 박진석 성형외과에서는 진솔하고 신중한 자세로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고 있지만 언제나 느끼는 한계도 있습니다. 간혹 생기는 피할 수 없는 부작용과 수술 후 병원과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100% 목표를 이루어 내지 못하는 안타까움입니다.

 

 


저희 병원이 이런 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은 사실 여성의 가슴성형을 하는 병원으로서 이제는 국내에서 최고수준이다라는 자신감이 있어서 이며 부작용이 많아서 그런것이 아니라는 점은 이해해 주셨으면합니다. 통계적으로 보아도 본원의 부작용울은 거의 최저수준에 해당하는 병원입니다.

 

 



여성의 가슴을 정말 많이 수술해 보았지만 조금이라도 더 나은 결과를 얻어내기 위한 노력과 연구 그리고 최선만이 여성가슴성형의 한계를 극복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을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여성에 있어서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하며 자신에게 맞는 병원을 차분하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준비해야하는 것입니다. 싼곳, 광고많이 하는곳 위주로 찾지 마시고 정확한 상담 이후 차분히 결정하시기를 저희는 권고해 드리겠습니다.





와이어브래지어에 대하여 [압구정성형외과]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코젤가슴성형] 이 가질 수 있는 장점

물방울가슴성형부작용 어떤 것들이 있을 수 있나?

어린이브래지어를 고르는데 중요한 사항 [압구정동 가슴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