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압구정동 물방울가슴성형] 보형물의 중요성

압구정동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하는 성형외과에서 전하는 보형물의 중요성

 

가슴성형수술은 사실 기본 원리를 알고 보면 의외로 간단한 수술입니다. 가슴모양으로 생긴 보형물을 가슴에 넣어주고 모양을 잡아주기만 하면 보형물의 모양이 이쁘면 이쁜 가슴이 되는 것이겠죠? 보형물의 사이즈에 따라 가슴의 크기도 결정할 수 있고 보형물의 모양에 따라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가슴이 생길 수도 있구요.

 

 


과연 물방울가슴성형에서 말하는 그 모양이 말처럼 그렇게 쉬울까요? 물방울가슴성형은 요즘 유행하는 가슴성형수술의 한 종류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물방울가슴성형은 코헤시브겔이라는 것으로 하고는 있지만 과거에는 일반 실리콘보형물로도 솜씨가 좋은 성형외과 전문의는 물방울 모양으로 많이 시술을 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할 때 보형물은 매우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어떤 식으로 중요한지에 대해 사실 의료인이 아니라면 아니 의료인이더라도 이쪽을 전공하지 않는 사람들은 정확히 알거나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할 때 쓰는 코헤시브겔의 특징은 어떤 것이며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을까요? 우리가 보형물을 어떻게 고르냐에 따라 수술 후 가슴모양도 많이 차이가 날까요? 많은 분들이 이런 점들에 대해 상당히 궁금해 하십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할 때 사용되어지는 코헤시브겔이라는 보형물은 외피 안에 실리콘이 들어있는 것이지만 이 실리콘은 서로 뭉치는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외피가 오래되어 균열이 가더라도 밖으로 새어나오지 않으며 파열이 되더라도 인체에 퍼지지 않는 특성이 있어 빠른 제거가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방질환에 대한 안전도를 한층 더 올린 것이죠.

 

 


그런데 미세한 외피균열이 있는 경우 그것을 모르고 있을 수가 있어 수술 후 3년 정도가 지나면 2년에 한번씩은 반드시 검사를 해 주어야 합니다. 이것을 전제로 FDA에서도 허가가 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보형물은 서로 뭉쳐지는 특성 때문에 탄력이 좋고 윗볼록도 자연스럽게 형성이 가능하여 상당히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가슴모양이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보형물의 모양이 둥근형과 물방울형으로 구분되어져 있기도 하고 질감도 거친 것부터 부드러운 것 까지 또한 윗볼록도 UPF라는 지수를 이용해서 -2에서 부터 +2까지 다양하게 출시가 됩니다.

 

 


따라서 본인의 가슴모양에 따라 어떤 보형물을 선택하느냐가 가슴모양을 만들어 주는 중요한 키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외피의 질감에 따라 수술 후 마사지 유무도 결정이 되므로 수술 후 병원을 얼마나 자주 올 수 있는지에 따라서도 결정할 수 있는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압구정동에는 많은 성형외과가 있다는 것은 우리나라사람들 뿐만이 아니라 세계의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이 압구정동에서는 가슴성형에 있어 물방울가슴성형을 하는 것이 이제는 트랜드입니다. 압구정동 물방울가슴성형 그 중에서도 가장 전문성을 가진 병원에서 수술을 하신다면 가장 효율적인 수술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압구정 물방울가슴성형외과, 압구정물방울가슴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외과, 물방울 가슴성형외과


압구정동 박진석성형외과는 여자의 가슴성형만을 하는 압구정도에서도 몇 안되는 성형외과이기도 합니다. 가장 가슴성형에 대해 전문가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수술을 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곳이기도 하죠. 오시는 분들에게 보형물의 중요성에 대해 자주 설명을 드리지만 오늘 다시 한번 설명 드립니다.

 

 


압구정동 물방울가슴성형! 이제는 보형물이 중요하다는 것 역시 꼭 아셔야 할 중요 포인트입니다.



 



[가슴성형병원]의 한계

[여성가슴확대] 무조건 큰것이 좋은가?

와이어브래지어에 대하여 [압구정성형외과]

[여성의 이미지]-가슴이 좌우한다.

[가슴성형상담]-전화상담과 진료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