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이 모유수유에 주는 영향은?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압구정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한 뒤에도 발목을 잡는 가장큰 이유 바로 여성이기 때문에 하게되는 임신과 출산입니다. 모유수유를 할때 가슴성형수술때문에 못하게 되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때문입니다. 보통 여성분들은 여자로써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위해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분들은 가슴성형수술을 희망하게 됩니다. 가슴성형을 하고싶지만 모유수유 때문에 주저하는 여성분들이 있어 가슴성형수술과 모유수유에 대한 사실을 적어볼까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슴성형수술은 모유수유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유선조직에 수술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유수유와 전혀 무관하다는 말입니다.

 

 

 

 

 

모유수유의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수술 시 피부의 절개부위가 어디인지에 따라서 결정되는데 최근의 가슴수술방법은 가슴수술조직과 근육사이에 보형물을 삽입하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은 유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임신과 출산, 수유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모유수유, 가슴성형

 

 

 

가슴성형수술은 유선조직과 그 분비경로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수유에 영향이 없으며 수술시에 사용되는 마취제나 항생제 등도 일반 수술에 사용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이라고 해서 특별히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단 수술직후와 회복기에는 모유수유가 힘들 수 있으니 사전에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꼼꼼히 모유수유일정을 세우는 산모라면 큰 문제될 건 없습니다.

 

 

 

 

 

 

 

가슴성형수술로 모유수유를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가슴성형수술을 얼마나 잘 화인하고 하는 것입니다. 가슴수술은 미용수술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자칫 쉽게 보는 경향이 있는데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 입니다. 때문에 전문적으로 가슴성형을 하는 곳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비용이나 광고등에 흔들리지말고 얼마나 전문적인곳인지, 얼마나 수술을 오래 한 병원인지 보다 수술과 직접적인 정보를 알고 수술병원을 선택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유수유, 가슴성형

 

 

 

 

 

 

가슴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물방울가슴재수술 필요한가?

 가슴성형부작용-장액종

 물방울가슴재수술은 보다 더 안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