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3. 10. 09:50

[가슴성형수술]크게가아닌 맞게

[가슴성형수술]크게가아닌 맞게

크기보다는 나에게 맞는 가슴성형을!

 

여성에게 있어 가슴은 여성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신체부위입니다. 남성들이 큰 키를 희망하듯이 여성들도 큰 가슴을 희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의 경우는 가슴사이즈에 컴플렉스를 가지기도 하며, 가슴을 키우기 위해 운동과 식습관등을 바꾸며 노력을 하기도하고, 또 가장 확실한 방법인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하기도 합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상담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분들은 대부분 볼륨을 높이는 가슴확대수술을 생각합니다. 힘들게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했으니 이왕 하는거 크게 하고싶어하는 마음이 크게 작용해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은 전신마취가 필요하 큰 수술입니다. 미용수술이라는 생각으로 가볍게만 볼 수술은 아니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검토와 상담이 이루어져야 성공적인 가슴성형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상담

 


 

 

가슴성형수술을 할때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어떤 가슴성형수술방법이 나에게 적합한지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보형물의 선택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가지의 보형물 중 내가 원하는 가슴모양에 어울리는 보형물은 무엇인지도 상담을 통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상담

 

 

 

가슴확대수술의 사이즈결정도 상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수술 후 최적의 결과를 위한 가슴디자인과정이 필요한 것 처럼 내 체형에는 어떤 사이즈의 보형물이 적절한지 확실한 검토 후 결정해야합니다. 무분별하게 크게만 고집한다면 체형에 맞지 않는 보형물로 인해 가슴성형수술 후 어깨에 무리가생겨 통증이 동반된다거나, 가슴의 모양이 부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상담

 

 

 

위에 설명한 것 처럼 가슴성형수술은 무조건 크게하는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슴을 찾도록 하는 수술입니다 전문가와의 상담은 가슴성형수술 후 결과의 만족도에 큰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이 병원이 믿을 수 있는 병원인지, 수술을 집도할 의사를 신뢰할 수 있는지, 수술의 전문성이 있는지 등 인터넷광고가 아닌 상담을 통해서만 알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상담

 

 

 

가슴성형수술은 큰 결심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큰 결심만큼 꼼꼼히 알아보아야 할 부분도 많은 수술입니다. 보다 신중하게 상담을 받으시고 충분한 검토를 하신 뒤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위한 수술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상담

 

 

 

 

 

가슴성형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

 [물방울가슴성형]은 무엇인가?

 조직 확장기를 이용한 유방재건술

 가슴성형후 마사지 반드시해야하나요?

 여성브래지어의종류에 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