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부작용]하방변위와 이중주름

강남가슴성형외과에서 말하는 가슴성형부작용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수술로 흔히들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이라는 점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어떤 수술이던지 수술에 대한 부작용은 늘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가슴성형수술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다양한 부작용이 있지만 수술부위가 여성성을 나타낸다는 점에서 가슴성형부작용은 모양이나 형태에 따른 부작용이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가슴 모양이 이상한 부작용

상방변위(윗볼록), 폭포수변형(보형물은 정상 또는 위에 있으면서 덮여있는 본인의 살이 밑으로 흘러내려간 모양), 하방변위(밑빠짐), 이중주름(밑선이 두개로 접힘), 측방변위(보형물이 바깥쪽으로 이동), 유방합체증(보형물이 중앙에서 맞닿은 모양), 구형구축(백이 들어있는 공간이 줄어들어서 가슴모양이 공모양으로 바뀌면서 단단해지는 현상.피막구축의 심한 상태 ), 비대칭(크기, 모양, 위치 촉감등)

 

 

 

오늘 포스팅에서 다룰 가슴성형부작용은 "하방변위"와 "이중주름"입니다.

 

 

 

가슴성형부작용 하방변위는 가슴이 이상적인 위치보다 너무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말합니다. 공간을 만들때에 알 공간을 너무 크게 만들경우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이지만 최근 사용되는 수술방법인 2중편면법으로 수술하는 경우에는 근육 힘에 의해 보형물이 아래로 밀려나오기도 합니다. 특히 아래쪽 갈비뼈가 꺼진 경우에 더 잘 발생합니다.

 

 

 

자신의 유선이 볼륨이 있고 분명한 경우에는 밑선이두개로 보이는 이중주름변형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한편 가슴에 볼륨이 어느정도 있는 환자에서 이중평면을 한 경우 피막이 좀더 견고하게 생기게 되면 원래 환자 고유의 밑주름선 위아래 압력에 대한 조직의 이완 정도에 차이가 생기면서 2중주름이 생기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