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재수술]재수술이 필요한경우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의 바디라인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신체부위는 바로 가슴입니다. 아름답고 볼륨있는 가슴은 여성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대표적인 상징이 된 것 갔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수술을 받은 한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성형수술 입니다. 하지만 환자의 만족을 100% 충족시키기 어려운 수술이자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이기 떄문에 단순하게 미용적인 목적의 수술이라고 간단하게 생각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대부분의 환자분들은 가슴확대수술을 생각할때 수술 후 커진 가슴에 대해 만족해 하는 경우가 많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자연스러움과 보다 풍만한 가슴을 찾게되고 촉감도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시간이 경과됨에 따라 부작용이나 건강상에 안좋은 점이 있는건 아닐까 하는 심리적인 불안함이 가중 되는 환자분들도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은 수술을 결정하기 전 충분한 상담과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 이후 가슴상태에 대한 불만 혹은 부작용등으로 가슴성형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소극적인 대처 보다는 적극적으로 부작용이나 환자의 불만족에 대해 충분한 대처를 해야만 환자의 건강은 물론 수술의 만족도까지 지켜낼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가슴성형 재수술이 필요한 것일까요?

 
가슴성형 재수술 - 가슴크기에 대한 불만족

수술 후 가슴의 크기가 불만족스러운 경우입니다. 보형물의 크기를 바꾸어주는 수술방식으로 재수술중 비교적 낮은 난이도의 수술입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 재수술 - 가슴모양에 대한 불만족
가슴확대수술 중 보형물의 위치가 적절하지 못해 수술후 보형물 이동으로 가슴의 모양이 예쁘지 않게 나타나는 경우로 재수술로 보형물의 위치를 잡아주어야 합니다.

 

 

 
가슴성형 재수술 - 가슴의 촉감에 대한 불만족

수술 후 환자가 생각하는 가슴의 촉감이 너무 어색한 경우에 재수술을 하게 됩니다. 식염수팩이 만져진다던지, 너무 딱딱한 촉감이라던지 하는 부자연스러운 촉감에 대한 불만은 보형물을 교체하는 가슴성형재수술로 개선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재수술은 처음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것보도 어려운 수술입니다. 일단 한번 수술을 하고 나면 수술 부위에 유착으로 인해 많은 조직들이 얽히고 과생성되며 변성되는 경우가 많아 겉에서 보는 겉과는 달리 피부절개를 하고 들어가 보면 조직 분리도 매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먼저 삽입된 보형물을 문제없이 잘 제거해 내야하는 과정이 수반되어 수술이 훨씬 더 까다로운 것은 당연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재수술은 쉽지 않은 수술입니다. 그러히 떄문에 가슴성형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수술을 하시는 것이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이나 불만족에 대한 가슴성형재수술로 대처를 확실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숫ㄹ입니다. 저렴하게 수술을 할 수 있는 곳이 아닌 잘 하는곳, 믿을 수 있는 곳 에서 수술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저믈 잊지마시고 신중한 검토 후 수술을 결정하시기 바립니다.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함몰유두에 대해

 [가슴성형]가슴성형 보형물이 중요한 이유

 가슴라인을 바꿔주는 브래지어 선택방법

 가슴골, 여성의 아름다움을 말하다

 [가슴성형부작용]출혈과 혈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