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칼럼]출산 후 가슴관리방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들이 출산을 하게 되면 가슴이 쳐지거나 탄력을 잃는 문제로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증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물론 이런 부분들을 가슴성형수술을 통해 극복이 가능하지만, 가슴성형수술이 아니더라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가슴성형,출산후가슴

 

 

산모가 출산을 하고 난 후 가슴이 쳐지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산모는 임신과 출산이라는 과정을 겪으며 신체에 많은 변화를 가지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체중이 증가하게 되고 모유수유를 하게 된다면 가슴은 모유를 수유할 준비가 되는 상태로 변하면서 가슴이 부풀어오르기 시작합니다. 수요중에는 가슴이 채워졌다 비워졌다 하는 행동이 반복되는 이런 반복운동 때문에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늘어지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그렇다면 이런 가슴쳐짐이나 탄력이 줄어드는 것을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가슴근육을 자극시키는스트레칭은 가슴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먼저, 양손바닥을 마주보게해서 서로 힘을주어 양쪽 방향으로 밀어줍니다. 10초정도 밀어주는 동작을 해주시고 한번하실때마다 한셋트에 10회씩 반복합니다.

그후 팔꿈치를 붙여서 가슴앞으로 팔꿈치를 모으고 어깨와 수평이 되게 올려주시고 내리고를 반복합니다. 한번할때 한셋트에 10회이상 반복해주셔야되고 마찬가지로 가슴에 힘이 들어가는게 느껴지시는게 중요합니다

 

 

 

가슴성형,출산후가슴

 


 

 

출산 후 산모의 가슴관리중 속옷선택은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보통은 출산 후 불어난 몸과 체중때문에 큰사이즈를 선택하곤 하는데 몸에 맞지 않는 브레지어는 오히려 가슴을 쳐지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 입니다. 약간은 불편할지라도 체형에 적합한 브레지어를 선택해서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을 충분히 받쳐줄 수 있는 브레지어를 선택하세요.

 

 

 

가슴성형,출산후가슴

 

 

 

출산 후 가슴관리는 속옷선택과 스트레칭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올바른 자세입니다. 올바른자세를 의식적으로 행하는 것이 중요한데, 잠잘때에도 바른 자세로 잠자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쪽 근육을 넓게 펼치는 자세를 평소생활에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고 등을 구부정한 자세로 하고 다닌다거나 움츠려든 상태로 생활하는 것은 예쁜가슴을 유지하는데 매우 안좋은 습관입니다.

 

 

가슴성형,출산후가슴

 

 

 

출산 후 쳐진 가슴이나, 가슴의 탄력이 없어지는 것에 대한 고민으로 시달리시는 여성분들을 위한 간단한 출산 후 가슴관리 방법을 전해드렸습니다. 여성의 가슴은 여성성을 상징하는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라 할 수 있습니다. 예쁜가슴으로 당당한 자신감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가슴성형,출산후가슴 가슴성형,출산후가슴

 

 

 

 

 

[가슴성형재수술]재수술이 필요한경우는?(모양/크기/촉감)

 [가슴성형재수술]가슴성형과 재수술에 대하여

 [가슴성형]함몰유두에 대해

 [가슴성형]가슴성형 보형물이 중요한 이유

 가슴라인을 바꿔주는 브래지어 선택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