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이상적인 가슴모양이란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아름다운 얼굴과 균형잡힌 바디라인은 여성의 미를 보여주는데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입니다. 동안얼굴과 탄력있는 몸매는 여성을 보다 젊게보이게 하며 매력있게 만들어주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균형잡힌 바디라인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었일까요? 바로 가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가슴의 모양과 크기가 몸매의 기본을 나타내어주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가슴은 무조건 크다고 아름다운 것은 아닙니다. 어느정도 사이즈가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이상적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문들이 보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계십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박진석성형외과의 가슴성형수술이란 가슴의 크기를 늘리거나 줄이는데 그치는 가슴성형수술이아닙니다. 가슴성형은 가슴의 모양을 가장 아름답게 잡아주고, 환자의 컴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그 목적을 가지는 수술이 바로 가슴성형수술입니다. 물론 그 모든 것은 환자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가슴을 디자인한다는 전제를 가지게 됩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을 문의하는 환자들의 대부분은 크기가 작아서 가슴확대성형에 대한 문의를 합니다. 한 통계에서는 한국의 여성은 약 80% 가 A컵 사이즈라고 보도된 바 있습니다. 즉, 한국여성의 대부분은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고 작은 가슴때문에 불만이나 컴플렉스를 가진분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대부분의 가슴성형문의는 가슴확대수술에 대한 부분이 많습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물론 가슴확대수술로 가슴의 크기를 크게 하는 것이 작은가슴에 대한 컴플렉스를 극복하기에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성의 가슴은 무조건 큰 것만이 아름다운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여성의 가슴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팔꿈치를 기준으로 가슴의 높이를 재었을 때 유두와 가슴 아래쪽 각도가 48.6도를 취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비율입니다. 즉 무조건 큰 가슴보다는 적당한 볼륨의 적절한 비율을 가진 가슴이 아름답다는 뜻 입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가슴성형의 경우 주로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수술을 하게 되는데, 자연스러운 가슴을 위해 요즈음의 대부분의 가슴성형수술에는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수술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환자가 다 물방울 보형물이 어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환자의 체형과 상황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첫번째 선택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가슴성형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보형물의 종류나 사이즈의 경우 원장님과 직접 상의를 해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UPF? 물방울 가슴성형에서 꼭 확인할 것

아름다운 가슴의 선을 보았을때 하반구(유두 아래쪽 반)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볼록한 정도에 따라 선호도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윗볼록 정도를 UPF라고 합니다.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가슴모양

 

 

 

 

 

[가슴성형부작용]상방변위와 폭포수변형

 가슴성형수술]가슴성형수술시 알아야 할 것

 2014년 3월 13일 대만 성형외과의사 방문, 박진석원장 강연 및 라이브 수술

 2014년 박진석 원장 학술활동 계획

 [가슴성형부작용]장액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