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11. 19. 09:30

수유후 처지고 꺼진 가슴성형

수유후 처지고 꺼진 가슴성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수유전에는 크지는 않았어도 아담하니 예쁜 여성성을 확인하기에 충분한 가슴이었는데 예쁜 아기를 낳고 행복하게 수유를 하고 아기가 말을 안듣기 시작할 만큼 컸을 때 갑짜기 처지고 꺼진 가슴을 발견하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합니다.

 

아기 아빠도 미안한 마음인지 관심이 없는 듯 보이는 반응이 오히려 상처가 되기도 합니다. 수술을 이야기하면 남편은 "난 괜찮아"하는 말로 위로를 하려하지만 위로가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처지고 꺼진 가슴은 피부의 여유가 있어서 피부의 여유가 없는 분들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을 갖게 될 가능성이 많지만 또 한편으로는 피부가 많이 늘어난 유선부위와 주변, 특히 가슴 밑주름선 아랫쪽의 피부는 상대적으로 잘 늘어나질 않습니다.

 

 

예쁜 가슴 모양을 위해 볼륨이 자리잡아야 하는 위치는 유두 아랫쪽 55% 유두 윗쪽 45%가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볼륨 분포입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이런 볼륨의 분포를 얻기 위해선 환자들의 불만이 집중된 유두윗쪽의 수술보다는 유두 아랫쪽의 수술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상대적으로 잘 늘어나는 유두주변의 피부와 잘 늘어나지 않는 유방아랫쪽 피부사이에 긴장도 차이를 줄이기 위한 계획을 잘 세워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수술전 계획한 유방 볼륨의 분포가 수술후 결과에 일치할 때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만일 자신의 유선부위에 보형물이 놓이게 된다면 유두의 위치나 가슴의 모양이 남자 가슴근육처럼 보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이렇게 꺼지고 처진 가슴을 옆선에서 물방울 모양이 되도록 하는데에 볼륨분포 45% 55%가 유효하다. 이런 볼륨분포를 얻는데 일차적으로는 공간을 만드는 능력이 가장 중요하지만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여서 좀 더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만일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너무 윗쪽에 만들고 수술을 하게 되면 가슴 윗볼록이 너무 심해지고 유두가 지나치게 아래에 위치한 모습을 하게 됩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따라서 임신경험이 없는 여성에게서도 물방울 모양 가슴성형이 의미가 있겠지만 처지고 꺼진 유방을 가진 아기 엄마들을 수술하는 경우 물방울 모양의 가슴이 되기 위해 공간을 만드는데 계획을 잘 세워서 수술할 필요가 있습니다.상대적으로 짧고 부족한 유두 아랫쪽 하반구의 공간을 잘 확보하여서 층이 생기지 않도록 공간확보를 잘 하는 것이 성공적 결과의 필수 조건이 됩니다.

 

 

가슴성형,처진가슴

 

 

 

 

[가슴성형부작용]유방축소수술시 혈액순환 이상 부작용

가슴성형재수술은 어떤경우에?

ASBPRS에서 생긴 일 - 유방암 절제수술후 유방재건술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UPF와 돌출도란?

아쿠아필러로 가슴성형? 문제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