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5. 28. 09:30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분류 및 후관리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분류 및 후관리

물방울가슴성형수술 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의원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이제는 가슴성형수술의 대세로 자리잡게 된 것도 상당히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즉 가슴성형의 트랜드가 바뀌었다고 해야하나요? 


 


볼륨위주의 큰 가슴성형이라는 가슴성형의 대표적인 편견이 이제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적당한 볼륨이라는 카피아래 많이 바뀌게 된 것입니다. 사실 여성의 가슴은 지방과 유선조직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운동이나 식이요법과 같이 본인이 혼자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원하는 모양과 사이즈를 만들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보아야 하겠죠. 그래서 가슴이 작은 많은 여성들이 가슴확대성형에 있어 단순한 과거형태보다는 최신의 물방울가슴성형을 원하는 것 같습니다. 


 


이 물방울 가슴성형은 보형물 자체가 물방울 형태입니다. 위가 좁고 베이스가 넓은 모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까요? 그리고 이것도 다양한 사이즈가 나오고 있어 필요한 어울리는 형태로 고르면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물방울 보형물은 과거에는 스므스 타입도 나왔지만 돌아가는 문제 때문에 현재는 텍스쳐드 보형물만 나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인가된 보형물은 알러간사의 내트렐410, 폴리텍사의 레플리콘, 세빈사의 나투르겔 이 있으며

2013년 초에 미국의 멘토사와  브라질의 실리메드사의 물방울 보형물도 인가를 받을 계획입니다.


서로 각각의 장단점이  존재하는 보형물들입니다. 


공통적으로 운동의 시작은 심한 운동만 아니라면 일주일 만 되어도 할 수 있지만 가능한 가벼운 운동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충격을 주는 운동이나 가슴압박이 심한 동작은 반드시 삼가해야 합니다. 따라서 한 한달 정도 뒤에 상담을 해보시고 난 후 운동을 시작하는 편이 어떨까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브래지어는 수술직후에는 와이어브라는 절대 안하시는것이 좋고 석달은 지난 이후 착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직후에는 니플브래지어를 하시는 것이 좋지만 스포츠브라도 좋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이기는 하지만 올바른 정보가 없어 어떤 재질로 어떻게 수술을 해야할 지 모르는 분들은 반드시 전문적으로 수술을 하는 가슴성형성형외과를 찾아 면밀한 상담과 진찰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전글]


[가슴성형수술]을 가장 많이 하는 나이대는?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알아보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가슴성형]수술이 힘든 사람이 있나요?

함몰유두란

하나님 이야기 맺음말

[물방울가슴성형]의 흉터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