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2. 11. 09:30

가슴성형재수술을 하기위해서?

가슴성형재수술을 하기위해서?

가슴성형재수술을 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은?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술이 원하는 결과를 다 얻어낼 수는 없습니다. 일부 질환을 치료하는 수술이라면 질환이 나으면 끝나는 일이지만 성형수술의 경우 그 수술의 결과는 매우 다양하며 천차만별이라서 다시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되어지는 데요.

 

 


가슴성형재수술은 어떤 이유로 많이 하게 될까요?

일단 부작용적인 측면에서 보면 구형구축으로 인한 가슴성형재수술이 많은 편입니다. 구형구축이라는 것은 가슴보형물 주위를 싸고 있는 조직이 변성하여 단단하게 변해가서 오그라드는 것으로 그 원인은 아직은 정확하게 다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수술시 출혈, 체질 등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의 발생빈도를 줄여주는 중요한 것으로 수술 후 가슴 마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형구축이 심각하게 오면 가슴성형을 안한것만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재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것은 대부분 1년 정도를 경과한 이후에 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보형물의 외피가 파열 되었거나 균열이 간 경우에도 보형물을 갈아 넣기 위해서 재수술을 해야합니다. 또한 수술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양쪽 유륜의 높이가 달라지는 등. 비대칭이 심각한 경우에도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 가슴성형 재수술


물론 가슴의 모양이나 사이즈가 나이가 들고 세월이 지남에 따라 바뀌게 되거나 어울리지 않게 되어 재수술을 희망하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가슴성형재수술, 가슴성형 재수술


이러한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한 분들이 어느 정도 있으신 것도 당연하지만 아직 가슴성형재수술을 아주 능숙하고도 잘 해내는 병원이 그리 많은 것은 아닙니다. 일단 가슴성형이라는 것이 그 자체로도 전문성을 상당히 요구하는 것이라 성형외과전문의라고 하더라도 가슴성형은 특수한 분야에 해당되어 그 전문분야가 있기 마련이고 또한 모든 수술중에 재수술이라는 것은 그 수술의 난위도가 2배 이상 높기 때문에 많은 병원에서 꺼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 가슴성형 재수술


가슴성형재수술, 가슴성형 재수술


일단 한번 수술을 하고 나면 수술 부위에 유착으로 인해 많은 조직들이 얽히고 과생성되며 변성되는 경우가 많아 겉에서 보는 겉과는 달리 피부절개를 하고 들어가 보면 조직 분리도 매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기 보형물을 문제없이 잘 제거해 내야하는 과정이 수반되어 수술이 훨씬 더 까다로운 것은 당연합니다.

 

 


당연히 전문성있는 가슴성형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수술전 상담, 진찰 또한 너무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슴성형재수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경우 많은 병원을 찾아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가슴성형재수술은 한마디로 처음하는 수술 보다 훨씬 어려운 수술입니다. 또한 부작용의 가능성도 첫수술에 비해 높은 것도 사실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신중한 선택을 하시는 편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가슴성형재수술, 가슴성형 재수술


 



바울의 여성에 대한 편견?

가슴성형부작용-출혈과 혈종

가슴성형잘하는곳

절벽가슴사건!

[가슴수술] 이런 경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