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0. 8. 26. 09:52

[가슴성형]UPF와 돌출도

[가슴성형]UPF와 돌출도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이 작아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를 극복하고자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그렇지만 식이요법, 운동등의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기에 보다 확실한 방법으로 자신감의 회복, 그리고 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가슴확대수술을 결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작은 가슴으로 인한 컴플렉스와 스트레스로 인해 가슴성형을 결심한 분들은 대부분 가슴의 사이즈를 보다 크게하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크기에 대한 불만으로 찾은 방법이다 보니 크기를 조금이라도 더 크게 하기를 원하는 것일텐데요. 그렇지만 가슴성형에 있어 크기보다 중요한 것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크기도 물론 중요한 요소이기는 하나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체형에 얼마나 잘 어울리게 자연스러운 아름다운가슴으로 수술하는가 입니다. 가슴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팔꿈치를 기준으로 가슴의 높이를 재었을 때 유두와 가슴 아래쪽 각도가 48.6도를 취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슴의 비율이라고 합니다.

 

 


  

 

 

 


 UPF란 무엇인가

 


 

아름다운 가슴의 선을 보았을때 하반구(유두 아래쪽 반)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볼록한 정도에 따라 선호도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서 가슴의 윗볼록 정도를 UPF라고 합니다.  따라서 조건 크게 한다기보다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을 알고, 또 가장 어울리며 자연스러운 가슴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입니다.

 


 

 


 


 

 


 

 


또한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를 하는 큰 수술이기 때문에 그 부작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전에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또 그 부작용을 최소화하기위한 예방책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결정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