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건강정보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1. 09:30

[어린이브래지어] 이렇게 한다.

[어린이브래지어] 이렇게 한다.

압구정 가슴성형수술 박진석 성형외과

여성분들은 과거에 처음 브래지어를 할 때의 기억들이 다 있으실 겁니다. 본인은 몇살때 부터 브래지어를 착용하셨나요? 그리고 그 때의 기억이 생생하신가요?

 

 


여자가 처음으로 브래지어를 착용한다는 것은 이 때부터 여성으로서 대우를 받기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여성의 가슴은 단순한 가슴이기 보다는 여성성을 나타내는 심볼이기 때문입니다. 여성은 주로 이차성징이 시작되는 시기쯤에 브래지어를 처음 착용하게 되는데 보통 초등학교 4년에서 6학년 정도 부터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린이들의 작은 가슴과 작은가슴을 가진 성인여성과는 분명히 차이가 있습니다. 어린이의 경우는 앞으로 계속 성장을 할 것이기에 가슴이 분명히 계속 커질 것이지만 성인여성의 경우 더이상의 가슴의 성장은 안됐지만 없다고 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임신을 하지 않는 한 또는 비만해 지지 않는한  그 가슴의 크기는 평생 유지될것으로 보아야 됩니다.

 

 


그렇기에 어린이들의 브래지어는 특히 엄마가 잘 골라주시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어린들이이 아직 성적인 가치관이 똑바로 서있지 않은 상태이고 브래지어착용을 시작한다는 것이 창피스러운 일로 여기는 경우가 많기에 눈에 안 띄기 위해 너무 딱 맞는 작은 브래지어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경우에는 가슴발달이 안좋아지게 됩니다. 또한 브래지어를 너무 큰것을 착용하게 되면 이쁘지 못한 가슴을 어른이 되어 형성될 가능성도 있기에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반드시 치수를 재어서 딱 맞는 사이즈 보다는 약간 충분한 사이즈 정도를 택일하는 것이 좋으며 브래지어를 사러 가서도 엄마가 당당하게 브래지어와 가슴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을 딸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이들의 성적 주체성을 확립하는데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여자아이들은 특히 브래지어의 끈에 대해 매우 민감합니다. 특히 남자아이들의 개구장이 짓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매우 많구요. 이때 엄마는 딸에게 이런일로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잘 교육시키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브래지어 즉 어린이브래지어는 답답하지 않게 편한 브래지어를 사주어야 합니다. 특히 속옷과 브래지어의 색상에 많은 신경을 쓰셔서 너무 튀어 보이지 않게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래지어모델을 엄마가 정확히 습득하고 계신것도 좋습니다.

 

 


스포츠브래지어가 아이들의 어린이브래지어에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많은 활동력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의 경우 당연히 편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이는 가슴의 성장에도 방해가 거의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한마디로 정리를 하면 "어린이브래지어의 조건은 답답한 것 보다는 편한것, 겉으로 많이 비쳐보이지 않는것, 겉옷과 잘 조화를 이루는 색상, 어린이가 좋아하는 모델, 스포츠브라도 좋다." 는 것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어떻습니까? 이제는 아이들의 브래지어를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올바르게 어린이브래지어를 잘 착용해서 가슴이 잘 자란 여자어린이들의 경우에 성인이 되어서도 가슴의 모양이 이쁘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원하는 여성

가슴성형과 가슴성형비용 [압구정역성형외과]

[작은가슴] 극복할 수 있는 컴플렉스

[노브래지어]가슴성형을 하고나면 노브래지어?

[물방울가슴성형]수술잘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