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1. 4. 09:30

[가슴성형외과] 이런곳도 있을까?

[가슴성형외과] 이런곳도 있을까?

가슴성형수술만 하는 성형외과를 찾을 수는 없나요?

 

많은 분들이 가슴성형을 하고 계신다고 봐도 되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이 말씀하시길 TV에 나오는 가슴 이쁜 여성들은 아마도 가슴성형을 다 했거나 아니면 "뽕"브라를 했을 것이라고 하십니다. 물론 그것이 진실은 아니겠지만 최근 들어 공중파 방송에 나오는 여성들의 몸매라인을 보면 가슴의 모양이 상당히 명확하게 잘 잡혀있는 것으로 보아 한국인들 치고는 그 확률이 너무 높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가슴성형외과라는 것은 분명히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성형외과라는 의미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슴성형외과라고 하면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가 아닌가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성형수술에는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눈에 하는 쌍꺼풀 수술, 트임수술, 코에 하는 코수술, 주름을 펴는 주름 수술, 살이 있어 보이게 하는 지방이식수술 등등 너무 나도 많은 성형수술이 존재하죠.

 


그러나 가슴성형은 이렇게 많은 성형수술 중에 한개의 분야입니다. 이렇게 한개의 분야의 성형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가 있으면 그곳에 가겠다는 분들이 계시는 만큼 사실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는 그리 많은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일반 여성분들은 그런 병원을 찾는 다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당연합니다.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것은 절대 작은 수술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큰 성형수술이라고 생각하는 악안면 수술 즉 양악수술과 비교해도 작은 수술이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나름대로 규모가 있는 수술입니다.

 


전신마취를 해야만 하고 여러 시간이 필요한 수술인 만큼 코수술이나 눈수술과는 상대적으로 비교가 됩니다. 사실 처음 오픈하는 성형외과의 경우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를 시작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엄청난 초기투자손실을 각오해야하고 물론 진행하면서 실패를 하면 더욱 힘들어지는 것도 사실일 것입니다. 더군다나 가슴성형외과로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그리 높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가슴성형외과, 가슴 성형외과, 가슴성형 외과


압구정동 가슴성형외과하면 성형외과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저희 박진석성형외과를 먼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본원은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고집하고 수술을 한지도 상당한 시간이 경과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날 까지 이렇게 여성의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가슴성형외과라는 말을 들으면서도 진행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고집하면서 병원자체가 전문성을 갖다 보니 보다 좋은 수술 결과 보다 낮은 부작용율 때문에 점차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외과, 가슴 성형외과, 가슴성형 외과


물론 본원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하나님의 뜻에 거슬리는 비 양심적인 수술은 절대 하지 않았다는 것도 같이 일조를 했었으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성실하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것에 대한 결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이런 것에 대해 저희 모든 임직원들 모두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외과, 가슴 성형외과, 가슴성형 외과


가슴성형외과는 어떻게 보면 전문성을 충분히 가지고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성형외과 이어야 할 것입니다. 항상 저희 박진석성형외과는 이러한 점을 명심하고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외과는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다른 어떤 수술에 비해 전문성이 있어야 하며 다른 어떤 곳에 비해서도 전문성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가슴골]을 이쁘게 만들어야 한다.

[가슴확대성형수술]가슴의크기는 여성의 자존심일까?

[압구정물방울가슴] 물방울모양의 가슴이 선호되는 이유?

[구형구축] 없이 수술할 수는 없나?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라의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