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23. 6. 28. 23:46

깡마른 분의 가슴성형

 

 

 

 

안녕하세요.

Breastpark 박진석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분은 새가슴형의 아주 깡 마른 영어문화권의 환자분 이야기입니다. 

 

키 165cm의 골격은 어느 정도 있어서 밑가슴둘레도 75cm정도였고, 그렇지만 살이 없어서 갈비뼈가 전체적으로 드러나 보이는 분이셨습니다. 

 

 

 

 

 

 

 

 

 

 


인터넷 자료 검색 및 분석 능력이 아주 뛰어난 분으로 외국에 계시면서 한국의 많은 병원을 찾아보시고, 다양한 루트로 검색하시고, 저에게 수술 받으실 것을 외국에서 미리 결정하시고 들어와서 수술을 하셨습니다. 


우리 병원 홈페이지에 자신이 우리 병원을 선택한 동기와 수술 후 2주간 경과에 대한 후기를 '외국인'이라는 필명으로 남겨주셨네요. 

고맙습니다. 

 

 

 

 

 

 

 

 

 

 


갈비뼈가 앞쪽으로 돌출되고, 갈비뼈와 갈비뼈 사이는 약간 꺼진 느낌으로 점도가 높은 단단한 보형물을 사용할 경우 갈비뼈 사이 꺼진 부분에 혹시라도 피같은 체액이 보일 수 있음을 생각하여 점도가 낮고 부드러운 멘토 오리지널 스무스 보형물을 권하였습니다. 

 

 

 

 

 


한쪽 갈비뼈가 조금 더 돌출되어 한쪽은 오리지널, 한쪽은 엑스트라를 선택할 수도 있다고 말씀 드렸으나, 환자분은 조금 차이가 나더라도 동일한 보형물을 원하셨고, 볼륨을 좀 더 주기 위해 두꺼운 보형물을 사용하기 보다는 경계가 층지지 않도록 중간높이 보형물을 결정하여 멘토 스무스 중간높이 275로 결정하였습니다. 

 

 

 

 

 

 

 

 

 

 

 


새가슴형의 위쪽 갈비뼈가 돌출된 상태라 밑주름 선 절개로 1형 이중평면법으로 수술하였고요. 
그림과 같이 일반적인 경우보다 중앙부위의 공간을 조금 더 만들고, 바깥쪽 아래쪽 공간은 제한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공간은 드라이 포켓과 핑거드인 글러브 개념을 사용하여 만들었고요. 

 

 

 

 

 

 

 

 

 

 


밑주름선은 절개를 봉합할 때 흉벽에 앵커링(anchoring)을 해서 밑빠짐이나 보형물이 바깥쪽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였습니다. 
더마본드 사용하여 마무리하였고요.

 

 

 

 

 

 

 

 

 


지금은 살고 계시는 외국으로 출국하신 상태인데 카톡으로 상태를 체크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깡마른 체형으로 외국서 수술을 위해 잠시 들어와서 수술받고 돌아가신 분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