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에서 사용되는 보형물, 특히 코젤보형물에 대한 설명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젤보형물은 식염수 백 보형물에 비해 터질 가능성이 적지만, 여전히 파손의 위험은 존재합니다. 

 

 

 

파손의 주된 원인은 반복적인 피로도 때문에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외부 충격보다는 접었다 펴졌다 하는 부분에서 더 많이 발생합니다.

 

 

 

 

 

 

 

 

 

 

 

 

 

 


코젤보형물이 터지더라도 내용물이 응집되어 퍼지지 않기 때문에 다른 보형물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볼 수 있지만,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보형물의 파손을 쉽게 인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미국 식약청(FDA)은 가슴성형수술 이후 3년이 지나고 나서는 2년마다 MRI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MRI 검사는 보형물 파손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MRI 검사는 비용이 높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을 고려하여 초음파 검사를 대안으로 권장합니다. 초음파 검사는 보형물의 안정성을 비교적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상이 발견되면 MRI 검사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박진석성형외과와 같은 의료기관에서는 가슴성형수술을 받은 환자들에게 정기적인 초음파 검사를 통해 보형물의 이상 여부를 진찰하여 수술 후의 관리와 정기적인 진찰을 강조합니다. 이는 수술에 대한 큰 결심 후에 받는 관리가 매우 중요함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