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2. 25. 09:30

[가슴성형]의 의미

[가슴성형]의 의미

여성가슴성혐만을 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방울모양 예쁜 가슴을 만들어주는 물방울가슴성형이 핫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봐도 과언은 아닙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은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넣어서 동그랗고 예쁜 모양의 가슴을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요점인데, 가슴성형에서 중요한 것이 가슴의 크기이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가슴의 모양이 더 중요한 요소 일 수도 있습니다.


 


여성에 대한 미의 기준은 이제는 얼굴 뿐 아니라 몸매로까지 확장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몸의 비율과 탄력 있는 피부가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날씬한 몸매를 위한 불륨 있는 가슴이 중요한 미의 요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슴은 뱃살, 팔뚝처럼 몸매관리를 위한 운동만으로 극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없는 신체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수술적인 요인으로 미니가슴 컴플렉스를 벗어나기를 바라는 여성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가슴확대용 보형물이 우리 몸속에 들어가면, 몸은 이를 외부 물질로 인식해 그 주변에 '피막'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 피막이 딱딱해지면서 가슴의 부드러운 촉감을 손상시키는 구형구축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눈으로 보았을 때 구형구축 정도가 느껴지거나 통증을 동반하게 되는데, 이 경우에는 재수술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가슴성형의 가장 치명적일 수 있는 부작용중의 하나인 구형구축이라는 것인데 이러한 구형구축 현상이 생기는 요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의 의미, 가슴성형의미, 강남가슴성형, 강남역가슴성형, 가슴성형전문병원, 가슴성형병원, 강남가슴성형전문병원, 강남역가슴성형전문병원, 강남가슴성형병원


수술시 출혈과도 연관이 있을 수도 있고 보형물과도 연관이 있을 수 있고 그 외에도 많은 요인들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가 가슴 마사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 생기는 경우가 제일 많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보형물을 코헤시브겔의 텍스쳐드 타입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텍스쳐타입의 경우 표면이 오돌토돌해 우리의 몸속에 들어가게되면 거친 보형물표면 사이로 우리 몸속 조직들이 들어가서 자라기 때문에 구형구축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가 필요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텍스쳐드 타입의 경우 처음에는 촉감이 부자연스러울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지게 됩니다. 이제는 가슴성형의 가장 큰 부작용중의 하나인 구형구축도 많이 해결되어 가고 있네요. 즉 이제는 여성의 아름다움과 여성성의 회복을 위해 가슴성형이 제대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는 의미 입니다. 

속옷에 구멍이 나있다면 언제나 옷을 벗어야 하는 상황이 올까봐 신경을 쓰게 되고 사우나나 찜질방과 같은 곳에 가는 것에 대한 부담도 오는 것처럼 가슴이 작다는 것은 여러가지 사회적인 컴플렉스를 초래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이제는 가슴성형을 여성의 가장 기본적인 여성성의 회복이라는 차원에서 볼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이전글]


[물방울가슴성형전문]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다.

[물방울가슴성형] 자연스러운가슴

[가슴확대성형수술]의 결과는?

[가슴성형보형물] 어떤것이 좋은가?

[가슴확대] 이대로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