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0. 17. 09:30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가슴성형과 모유수유의 연관성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K양은 어릴적 부터 작은가슴으로 늘 고민을 해왔었던 여성입니다. 초등학교때 까지만해도 어른이 되면 달리지겠지 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대학교를 진학하고도 별로 차이가 없어 포기를 한 상태였습니다. 아무리 같은 여성들끼리라고 해도 찜질방이나 수영장에서 탈의하고 옷을 갈아입을때도 누가 나의 가슴을 쳐다볼까봐 사실 조금씩 기가 죽어 구석에서 또는 돌아서서 옷을 늘 갈아입어야 할 만큼 컴플렉스도 있었습니다. 


 


직장에 취직을 한 이후에는 유달리 키가 큰 편이 K양얼굴도 이뻐 날씬한 서구화된 몸매로 다른 사람으로 부터 칭송? 을 받을 정도 였지만 절벽에 붙은 건포도와 같은 본인의 가슴은 늘 돌아서면 남들이 수근거릴것 같아 약간의 불안감마저 있었습니다.

 

가슴성형 모유수유, 모유수유, 모유수유 가슴성형, 모유수유가슴성형, 가슴성형모유수유, 성형모유수유, 가슴성형, 가슴 성형


결혼을 해서 아직 출산을 하지는 않았지만 가끔은 옷을 벗고 남편앞에 설때에도 마치 뭔가 죄를 지은 것처럼 느껴지는 묘한 감정으로 K양은 드디어 가슴확대성형이라는 것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혼자 이곳저곳을 알아보면서 인터넷도 뒤져보아 결국 가장 가슴수술을 잘한다고하는 압구정동 P모 성형외과를 선택했지만 남편에게 그 수술의 허락을 받으려고 하는 순간 큰 난관에 부딛혔습니다.

 

 


"가슴성형하면 모유수유 못하잖아? 그냥 하지마!" 라고 말하는 남편의 얘기를 듣는 순간 낙담하고 절망스러웠습니다. 정말로 가슴성형을 하면 모유수유를 못하나요? 곧 임신을 계획중이던 K양은 다시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나라의 남자들 뿐만이 아니라 다른나라의 남자들도 자신의 여성? 이 가슴성형을 한다고 하면 약 80% 이상에서 그냥 자연산으로 있는 편이 낫다고 말한다고 합니다. 남자들은 다 그런 것일까요? 이런 남자들이 여성에게 하는 첫번째 말이 바로 모유수유를 못하는데 그냥 두지 라는 말이라고 하네요.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의사로서 드릴 수 있는 말씀은 모유수유와 가슴성형은 아무연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을 할때 어디를 절개하고 수술을 하는지에 따라 모유수유가 가능하냐 불가능하냐가 결정이 나는데 유두주위절개법을 사용하면 유관의 손상이 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유수유가 필요한 여성의 경우 당연히 유두주위절개법을 쓰지 않고 겨드랑이 접근법이나 다른 방법을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에 들어가는 보형물의 경우도 절대로 유선조직에 넣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로는 영향이 없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을 하면 가슴이 커지기 때문에 출산전보다는 출산후에 수술을 하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는데 이것도 통하지 않는 얘기입니다. 가슴이 임신중에 커진다고 해도 출산후 모유수유를 마치고 나면 원래크기대로 다 돌아오고 경우에 따라서는 더 쪼그라 드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을 한 후 모유수유를 한 후 모유수유를 하면 유두부위의 통직이 있을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것 또한 통하지 않는 애기 입니다. 가슴성형 안한 산모들도 모유수유를 하면 유두부위의 통증을 다 겪게 됩니다. 모유수유를 해본 어머니에게 한번 물어보시면 다 아는 지극히 상식적인 말입니다.

 

 


모유수유는 이제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과 연관시키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코젤가슴성형] 이 가질 수 있는 장점

물방울가슴성형부작용 어떤 것들이 있을 수 있나?

어린이브래지어를 고르는데 중요한 사항 [압구정동 가슴성형외과]

[물방울보형물] 가슴성형의 UPF라고 들어보셨나요?

[가슴확대수술] 이쁘게 하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