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2. 10. 9. 13:24

오x는 xx스타일- 성형은 한국스타일!!

박진석 성형칼럼 >>xx는 xx스타일 [글쓴이 박진석]

최근 유명연예인의 "xx xx스타일"이 요즘 우리나라 매체는 물론 유튜브와 전세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박진석 원장님 원문보로가기


지난 8월 15-1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태국 성형외과 학회에 초청연자로 참석하여 가슴성형에 대한 강의를 하고 왔다. 


그 곳에 가슴성형 분야 중 어떤 주제로 강연을 할까 문의했을 때 그 쪽의 요구는 “한국 스타일” 이었다.


한국의 성형외과의사 한 사람으로 참 감사하고 고마운 일이었다. 


내 강의 바로 앞 강의는 태국 성형외과 회장의 강의였는데 자신이 한국 학회에서 발표했던 경력, 한국 성형외과의사와 같이 연구 발표하기로 했다며 자신의 방법이 진정한 한국 스타일이라는 표현을 서슴지 않고 하고 있다. 


내가 강의를 마친 후에도 역시 한국 연자가 다르다며 듣고 있기 부담스러운 칭찬을 하고 다음에 꼭 다시 강연을 듣기 원한다는 칭찬도 받고 돌아왔다.


전날 있었던 알러간 아카데미에서도 한국의 가슴성형 전문가를 초청해달라는 특별 요청으로 내가 섭외되었다는 것을 후에 알게 되었다.



박진석원장의 태국 현지 스케줄표


3시간동안 강의를 할 때에도 의사들의 반응에 나도 놀라고 주최한 알러간사에서도 놀랐다. 


강의 두시간정도 뒤부터 내 강의를 듣고 있던 태국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환자들이 기다린다는 전화가 계속 오고 있는데 한 명도 떠나지 않고 끝날 때까지 지키고 있었다.


나에게  알러간사의 동남아 지부장은 태국 강연을 3시간 부탁했던 이유가 중간에 오는 사람, 듣다가 가는 사람 등 필요에 따라 강의를 듣기 때문에 3시간 강연을 하면 끝날 땐 반 정도 남는 것이 보통이라는 설명이었다. 



태국 성형외과 학회에 초청 강연 내용- 처진 가슴의 성형



더구나 환자가 기다린다는 전화를 받으면 대부분 자리를 뜨는데 한명도 자리를 뜨는 사람이 없었다며 좋은 강의가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여기에 머물지 않고더 열심히 연구하고 나 자신과의 경쟁을 다짐하는 순간이다.




성형외과 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

가슴골은 풍만한 가슴의 상징?

큰 여성가슴을 만드는 방법?

박진석 가슴성형 칼럼[1] 예쁜 유방이란!

가슴성형만 고집하는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올바른 병원 선택법

아름다운 가슴! 가슴 건강을 위한 유방암 예방 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