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2. 24. 10:12

여성브래지어의종류에 대해서

여성브래지어의종류에 대해서

성형외과에서 알려주는 브래지어의 종류

 

여성의 브래지어의 종류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단순한 속옷의 개념을 넘어 브래지어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겉옷을 입을 때, 체형을 위해 그때 그때 어울리는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용도에 맞는 브래지어들이 이미 많은 종류가 나와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서는 가슴성형수술 후 착용하면 절대금물인 브래지어도 있습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먼저 대표적인 브래지어로는 컵형,스트랩리스형,밴도형 브래지어가 있습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컵형브래지어

가슴의 모양을 결국 컵이 결정을 하게 됩니다. 가슴을 잘 고정시켜 예쁜형태를 잘 유지해주고, 외부충격을 어느정도 보호해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실루엣을 예쁘게 잡아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스트랩리스형브래지어

어깨끈이 없는 브래지어를 말합니다. 어떤 옷을 입느냐가 이 브래지어의 착용여부를 결정합니다. 보통 탑형의 상의를 입을때 이 브래지어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겉옷을 어떻게 입냐에 따라 이 브래지어를 착용해야하는지가 결정됩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밴도형브래지어

가장 일반적인 브래지어입니다. 어깨끈과 등뒤에 밴드가 함께 있는 브래지어로, 아래에서 가슴을 받쳐주고 어깨에 거는 형태의 브래지어로 가슴의 리프팅효과가 좋고 편리해서 가장 많이 쓰이는 브래지어입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그리고 와이어브래지어, 스포츠브래지어 등이 있는데 와이어 브래지어의 경우는 가슴의 모양을 바로잡기 위해 브래지어에 와이어가 들어있는 브래지어입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을 한 경우라면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반드시 의사와의 상담을 한 후 착용해야 합니다. 가슴성형수술 했다면 스포츠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포츠브래지어는 활동력을 강조하고 가슴을 보호할 수 있으며 출렁임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여 가슴성형수술 이후에 가장 좋은 브래지어입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이외에도 다양한 브래지어들이 있습니다. 저마다 각각의 기능성을 포함한 브래지어들로 여성의 미를 한층 더 부각시키고 보다 편안한 착용을 위해 고안되고 만들어진 것들입니다. 모든 브래지어의 공통점은 바로 수면시 벗고자는 것이 좋다는 것 입니다. 간혹 가슴모양을 보정한다는 생각으로 잘대도 브래지어 착용을 하고 잠드는 경우가 많은데, 가슴의 건강을 위해서는 좋지 않는 습관입니다.

 

 

여성브래지어,브래지어선택

 

 

 

 

가슴확대수술시 가슴사이즈는?

가슴성형에 대한 궁금증(1)

가슴성형상담이 중요한 이유

[가슴성형부작용]보형물 측방변위와 유방합체증

박진석 원장이 말하고 싶은 복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