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7. 23. 09:55

가슴성형수술 신중히 결정하세요

가슴성형수술 신중히 결정하세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사이즈를위해 수술하는 분들과 달리 양쪽 가슴의 크기가 다르기때문에 수술을 결정하시는 환자분의 경우는 보다 신중한 수술이 필요합니다. 한쪽가슴은 어느정도 크기와 볼륨이 있지만 다른쪽 가슴은 작고 가슴의 경계조차 불분명한 환자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수술을 하게 되면 가슴살이 더 많은 쪽이 더 자연스럽고 보형물이 덜 느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수축형 유방인 경우라면 다릅니다.

 

 

 

가슴성형수술

 

 

 

이 경우에는 가슴의 볼륨도 더 있고 형태가 있는 쪽이 크기나 수술 후 모양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도 있습니다. 자신의 밑주름이 없어져야 하지만 없어지지 않고 남아있다면 밑주름이 두개가 되는 이중주름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한쪽가슴은 볼륨감이 있으나 주변의 살이 없어 이중주름의 위험요소가 있는 환자의 경우라면 형태가 잘 갖추어진 물방울보형물이 수술에 유리한 경향이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

 

 

 

이렇게 가슴성형수술은 환자의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서 해야만 하는 수술입니다.가슴성형수술을 떠올리면 일반적인 여성분들은 가슴의 크기(사이즈)만을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수술은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야만 하는 수술입니다. 환자의 키, 피부의 두께, 흉곽둘레를 고려한 보형물의 종류와 어느부분을 절개해서 수술할지를 모두 고려해야만 만족할 수 있는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

 

 

 

특히 가슴성형보형물은 식염수팩, 실리콘, 코헤시브겔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고 그만큼이나 다양한 모양, 촉감, 크기가  있기 때문에 환자에게 가장 어울릴만한 보형물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하고 보형물의 결정만큼이나 수술 시 절개할 부분 또한 겨드랑이절개법, 유륜절개법 등 보형물의 종류나 가슴의 형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

 

 

 

단지 큰 사이즈에만 집착한 수술은 수술 후 환자의 만족도가 적어 재수술을 결정하게 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환자의 체형에 가장 어울리는 사이즈, 보형물, 수술방법등을 결정하고 수술 후 꾸준히 내원해 사후 관리를 함께한다면 만족할 수 있는 아름다운 가슴성형수술이 될 것 입니다.

 

 

 

가슴성형수술

 

 

 

 

 

 

유방암재건수술의 건강보험 혜택 준비과정

가슴성형수술! 정기적으로 검사하세요

부유방과 가슴확대술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 수술후가 더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