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10. 31. 09:30

가슴성형재수술은 어떤경우에?

가슴성형재수술은 어떤경우에?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모든 수술은 언제나 부작용의 위험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가슴성형수술도 마찬가지 입니다. 잘못된 수술로 인한 부작용은 어쩔 수 없이 재수술을 하는 경우도 발생하지만 수술은 아무런 문제없이 잘 되었을지라도 다른 수술과 달리 성형수술은수술결과과 주관적인 부분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모양이나 촉감이 환자의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가 원치 않더라도 어쩔수 없이 재수술을 해야만 하는 때도 존재합니다.

 

 

가슴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구형구축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가슴성형재수술이 불가피해 지는 것 일까요? 가슴성형에 있어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이 불가피한 경우를 보면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구형구축입니다.

 

 

가슴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구형구축

 

 

 

구형구축은

가슴보형물 주위를 싸고 있는 조직이 변성하여 단단하게 변해가서 마치 공처럼 딱딱하게 오그라드는 것을 말합니다. 정확한 원인이 완벽하게 다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수술시 발생하게 되는 출혈이나, 수술받은 환자의 체질 등의 다양한 요인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구형구축이 무서운 것은 수술시 아무런 문제가 없을지라도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구형구축의 정도가 심하다면 가슴성형재수술이 불가피하며, 보통은 약 1년정도 수술이 경과된 후 수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구형구축

 

그외에는 보형물의 파열을 들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에 사용된 보형물의 외피가 파열되거나 균열이 난 경우 보형물을 제거 혹은 교체해줘야 합니다. 외부에서의 큰 충격등을 받아 파열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형물이 오래되어 마모되 파열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그외에도 수술 후 시간이 경과되면 가슴 양쪽의 유륜높이가 달라진다거나 가슴이 비대칭으로 자리잡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런경우에도 가슴성형재수술이 필요합니다

 

 

 

 

가슴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구형구축

 

 

 

가슴성형수술은 가슴성형수술을 처음 하는 것보다 높은 난이도의 수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의 경험이 많은 의자,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해야하는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부병원에서는 가슴성형은 하지만 재수술은 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다른병원으로 넘기는 경우도 볼 수 있습ㄴ다. 바로 수술의 난이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가슴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구형구축

 

 

 

가슴성형수술을 하게 되면 수술부위에 유착으로 인해 많은 조직들이 얽히고 과생성되면서 변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성형재수술이 어려운 것 입니다. 피부절개 후 안을 보면 조직이 서로 엉켜 분리하는 것만도 매우 어려운 경우가 많고 또한 보형물이 삽입된 수술이다보니 보형물제거를 해야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가슴성형수술보다 어려울 수 밖에 없는 것 입니다.

 

 

 

가슴재수술,가슴성형재수술,구형구축

 

 

 

 

그렇기 떄문에 가슴성형재수술을 꺼리는 것이고, 가슴성형수술은 하지만 가슴성형재수술은 다른병원을 추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만큼 가슴성형재수술은 난이도가 높고 전문성을 요구하는 수술인 것 입니다. 그러다보니 가슴성형재수술의 관건은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먼저이며 또 수술을 결정하기전 상담과 , 진찰같은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합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가슴을 위한 가슴성형재수술을 결정하셨다면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보다 신중한 상담 후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UPF와 돌출도란? 

아쿠아필러로 가슴성형? 문제 많습니다. 

아쿠아필러를 가슴에? 네버 에버 안되요!!! 

탄력없고 윗쪽이 꺼진 처진 가슴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 

수유후 처지고 꺼진 가슴 성형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