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11. 28. 09:30

유방재건수술의 경향

유방재건수술의 경향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 성형외과

 

 

사실 아시아 유방성형 심포지엄은 아시아지역에서 가슴성형과 유방재건 수술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서로의 생각과 결과를 나누는 학술자리입니다. 한국에서도 유방재건에 유명하신 서울성모병원의 안상태, 김상화교수님, 아산병원의 이택종, 엄진섭교수님도 참석하셨고 대만의 밍훼이찬, 싱가폴의 비엔킴탄교수도 참석하여 서로 선의의 경쟁을 펼쳤습니다.

 

유방재건술의 흐름은 유방암 절제를 가능한 최소한으로 하고 재건도 보형물이나 인공피부 등을 이용하거나 지방주입을 통해서 비교적 환자에게 큰 육체적 부담 없이 수술하려는 노력들이 있습니다. 물론 유방 재건을 위해서 더 큰 볼륨이 요구되고 조직이 부족한 경우는 역시 자가조직이식을 해야하지만 많은 부분이 보형물과 지방주입으로 대치되고 있습니다.

 

지방 주입의 경우에도 줄기세포를 섞어서 주입하는 안건(찬반 여론은 많지만)도 찬성하는 사람이 조심스럽게 늘고 있고 지방주입의 양과 생착에 도움이 되도록 음압을 줘서 가슴을 부풀리려는 노력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유방재건 수술에 대한 보험적용 문제로 혼란스러운 상황이지만 보형물도 인공피부도 보험이 되면 유방암수술후 비용문제로 재건수술을 받을 생각이 없던 많은 분들이 유방재건술에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보형물을 다루는 문제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자신이 있는 나로서 많은 환자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봅니다. 물론 가슴성형을 위한 지방주입이나 브라바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도 조금 바뀌어야 할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사실 15-16년전에 가슴에 지방주입을 넣는 수술을 10여명에게 했었는데 보형물을 이용하는 것에 비해 결과가 부족하고 여러번 수술을 해야할 가능성이 있으며 유방암의 조기 발견에 방해가 된다는 의견에 사실 접었었는데 이제는 다시 시작해야하지 않을까 생각 중입니다.

 

가슴성형을 열심히 하는 병원에서 지방주입으로 가슴성형을 하기도 하고 보형물과 지방을 동시에 사용하기도 하는 부분에 대하여 사실 다른 철학을 가지고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이제는 받아들여야할 듯 합니다.

 

 

 

 

 

 

완벽한 가슴

수유후 처지고 꺼진 가슴성형

[가슴성형부작용]유방축소수술시 혈액순환 이상 부작용

생활습관 개선으로 예쁜가슴을~

가슴성형재수술은 어떤경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