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5. 2. 6. 09:30

꺼진가슴 가슴성형으로 바로잡자

꺼진가슴 가슴성형으로 바로잡자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예쁘고 탄력있는 가슴을 가지신 젊은 여성분들도 나이가 들고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거치며 수유를 마친 후 가슴의 위쪽이 꺼져서 꼭 바람이 빠진것 같이 보이게 되며 탄력이 줄어 없어지게 되면서 쳐진가슴처럼 보이게 된 분들은 스트레스 때문에 병원을 찾게 되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슴이 쳐진컷이 큰 문제가 될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30~40대 정도의 많지 않은 나이의 여성분들은 자신의 나이에 비해 더 나이가 들어보이고 여성으로써 매력이 떨어질 수 밖에없는 가슴을 보면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밖에 없기에 성형수술이라는 방법을 통해 회복은 물론 자신감을 되찾는 치료도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가슴이 꺼져 보이는 부분은 사실 유두의 윗쪽 부분이지만 해당 부분만을 공략ㅎ서 수술한다면 모양이 이상하고 어색한 결과가 나오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보다 더 세심하고 주의깊은 수술계획 및 수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

 

환자의 유두 아래쪽 피부가  잘 늘어날 수 있는 수술계획과 유두의 아랫부분을 효과적으로 잘 부불리며 유두의 윗쪽까지 완만한 확대가 되어야 자연스러운 물방울모양 가슴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환자분의 선호도에 따라 보형물의 선택이 이루어 지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물방울 보형물이 효과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환자의 경우에 따라 가슴확대술만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될 때에는 거상수술을 이용해 유방의 모양을 조금 더 업 시키는 과정이 필요해 질 수 있습니다.

 

 

특히 유방을 끌어올리는 수술과정은 흉이 어느정도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가슴성형부작용]염증으로 인한 부작용

미국 성형외과의사 재교육 프로그램에 실린 가슴확대술

[가슴성형수술]가슴에 지방이식한 환자의 보형물 수술

[가슴성형수술]가숨축소술을 알아보자

[가슴성형수술]보형물 크기 어떻게 선택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