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 보형물의 크기 선택에 대해

보형물의 크기선택시 후회가 없는 사이즈는?

 

 

 

가슴성형수술에서 사이즈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보형물입니다. 이런 보형물의 크기에 대한 고민은 모든수술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보형물의 크기에 대한 만족도는 개개인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손에 쥔 것은 작아보이고 자신이 갖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크기 마련입니다.

 

 


특히 크기에 관해선 붓기가 있는 동안에 가슴크기를 보게 되는데 이 크기가 유지되지 않고 줄어들기 때문에 부어있는 동안 크기나 모양이 마음에 드는 경우 붓기가 가라앉으면서 크기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많은 환자들의 경험을 생각하면 자신의 체형에서 자연스러운 범위내에서 크게 할 수 있는만큼의 크기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후회가 적은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자신의 주관이 분명하다면 원하는 크기를 숫자보다는 윗볼록으로 이야기하고 돌출도로 이야기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윗볼록정도? UPF?

 

 

 


가슴성형수술을 많은 분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보형물의 크기를 CC로 설명하기도 합니다. 250cc, 300cc, 400cc...... 아마도 주변에 수술한 사람들이나 동호회 등에 올려진 다른 분들의 글에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는 다른 사람의 옷을 그냥 그 치수 그대로 입겠다는 것과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또한 브라 컵 사이즈로 본인이 원하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의사와 환자가 생각하는 브라 컵 사이즈가 같으면 좋으련만 브라 회사마다 차이가 있고 브라를 좀 타이트하게 입는지 헐렁하게 입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기 마련이다. 그럼에도 많은 의사와 환자가 컵사이즈로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는 추세입니다.

 

 

또 한가지 보형물의 크기를 결정하는 좋은 측정장치는 컴퓨터 가상성형입니다. 

 

 

 

 

 

 

 

 

 

 

 

 

 

 

 


국내에 여러 회사에서 나온 컴퓨터 가상성형 프로그램이 있으며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장비는 VECTRA라는 장비로 다양한 회사의 다양한 보형물의 크기들이 입력되어 있어서 자신이 선택한 보형물이나 마음에 둔 다양한 보형물을 이용한 결과들을 예측 비교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부작용 구형구축은 무엇인가?

[가슴성형수술]쳐진가슴 확대에 대해

[가슴성형수술]유방암 절제 수술 후 유방재건술

[물방울보형물]미국 식약청 FDA 허가를 받은 보형물 비교

[가슴성형수술]보형물의 크기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