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 1년마다 초음파검사하세요!

 

가슴성형수술을 받았다면 초음파검사도 반드시!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이 대부분인 가슴성형수술은 수술의 특징 때문에 보형물로 인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물론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보형물 자체의 안정성은 물론 수술방법의 발달로 인해 그로 인한 부작용은 거의 없어졌다고 볼 수 있지만 부작용의 위험이 전혀 없다고는 말 할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코젤보형물은 기존의 식염수백보다 터질가능성이 낮은 보형물입니다. 하지만 터질 수 있는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보형물의 파손에 대한 이유는 정확하게 판명된 것은 아니지만 흔히 생각하는 큰 충격으로 인한 파손보다는 몸을 움직이며 자연스럽게 마모되어 터지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코젤보형물은 보형물이 파손될 지라도 내용물이 쉽게 퍼져나가지 않습니다. 바로 응집되는 성질 때문인데요. 보형물이 파손되더라도 내용물이 응집되어 비교적 안전하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보형물의 파손유무를 쉽게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미국 식약청인 FDA에서는 가슴성형수술 이후 3년이 지나면 2년마다 MRI검사를 한다면 보형물파손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권하고 있습니다. 

 

 

 

 

 

 

 

 

 

 

 예방의 차원에서 MRI를 반복적으로 촬영을 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부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높은 비용때문입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초음파 검사로도 보형물이 안전한지에 대한 부분은 확인이 가능합니다. 초음파 검사 중 만약 이상이 발견된다면 그때에는 MRI를 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 볼 수 있습니다

 


박진석성형외과에서는 가슴성형수술을 받은 환자분들에게 정기적으로 초음파를 이용해 가슴성형보형물의 이상여부를 진찰해드리고 있습니다. 큰 결심을 하고서 결정한 수술이라면 수술 이후 꾸준한 관리와 정기적인 진찰은 가장 기본이자 최선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