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쳐진가슴을 개선하기위한 가슴성형수술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확대수술을 고민하는 여성분들은 일반적으로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탓에 컴플렉스극복과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위해 해결책으로 가슴성형수술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이런분들 이외에도 가슴성형수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바로 젊어서는 탄력있고 예쁜 가슴을 가지고 있었지만 임신과 출산 수유​ 후에가슴 윗쪽이 꺼지고 바람 빠진 것 처럼 탄력이 없어지고 많이 처져보이는 것을 스트레스 받아서 가슴성형수술을 심각하게 고민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30~40대 여성들에게 자신의 실제 나이에 비해 더 나이들어 보이고 여성으로서 덜 매력적으로 변해버린 가슴 때문에 스트레스가 너무 큰 경우는 수술로 회복을 도모하는 것도 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쳐지고 꺼진 가슴으로 비춰지는 부분은 바로 유두 위쪽입니다. 하지만 유두 위쪽만 공략하다보면 모양이 이상하고 어색해보일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세심하고 섬세한 수술계획과 수술이 필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을 통해 물방울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유두 아래쪽 피부가 잘 늘어날 수 있는 계획이 필요하고 아래 부분을 효과적으로 부풀리며 유두 위쪽까지 완만하게 확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자의 선호에 따라서 보형물은 바뀔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물방울 보형물이 유리합니다. 경우에 따라 가슴확대수술만으로 충분한 결과를 내기 어려울 때에는 거상수술을 이용해 유방의 모양을 더 업 시키는 과정이 필요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유방을 끌어올리는 거상수술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흉터가 남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