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1. 10. 6. 21:30

가슴성형보형물의 교체 시기는?

가슴성형보형물의 교체 시기는?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주로 가슴성형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를 떠올리게 됩니다. 가슴성형에 이용되는 가슴성형보형물은 긴시간동안 꾸준히 연구되고 발전되면서 과거에 비해서 더욱 안전해지고 보다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발전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어디까지나 가슴성형수술의 만족도는 지극히 주관적인 부분이다보니 수술이후에도 아쉬움이 남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주변에 수술한 분이 여럿 있는 경우라면 서로의 가슴을 비교해보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 비해 만족도가 적은 분들이라면 재수술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보형물에 따라서 촉감과 모양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덮인 살의 양에 따라서도 가슴의 모양과 촉감에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수술후 1년이상 지난 후에 구축이 없는 경우는 좀 더 좋은 촉감을 위해서 부드러운 보형물로 교체하는 것이 어려운 수술은 아닙니다. 하지만 내구성(터질가능성)면에서 또 지속적으로 중력의 영향을 더 받아서 무게감이 쏠리는 아랫쪽 가슴의 살의 두께가 얇아질 수 있음을 알고 보형물 교체를 선택해야합니다. 보형물을 교체시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늘 브라를 착용하여 아랫부분을 잘 받쳐야 합니다. 

 

 

 

 

 

크기를 좀 더 크게, 또는 크기가 부담스러워서 좀 작게, 보형물 교체를 원하시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모든 수술은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항상 예상치 않았던 문제의 가능성이 항상 있으므로 다른 문제 없이 보형물 교체를 원하는 경우 한 번 더 생각해보시라 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