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2/11/01'에 해당되는 글 1

  1. 2022.11.01 가슴성형 내원시 진료상담 과정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2. 11. 1. 19:54

가슴성형 내원시 진료상담 과정

 

 

 

 

 

 

안녕하세요. 

Breastpark 박진석입니다. 


오늘은 가슴성형 상담을 위해서 병원을 내원하시면 어떤 절차를 밟는지 한번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제일 먼저 차트를 작성하시는데 주민번호, 이름, 직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적습니다. 
연락 가능한 기본 정보를 기록하는 것에 더해서
이름과 주민번호는 수술 시 사용한 마취 약물들을 정부에 보고해야 하는데 사실과 다르면 입력이 안 됩니다. 

 

 

 

 

 

 

 

 

 

 

 


또한 코젤의 경우 만 22세 이상은 부모님 동의 없이도 수술이 가능하지만 22세 미만은 부모님 동의가 필요해서 주민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 
직업은 팔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인지 아닌지를 살피고 또 그에 맞는 수술후 관리를 위해 필요합니다.
과거 수술을 받은 이력이나 알러지 등 특이사항은 없는지 현재 앓고 있거나 드시는 약물이 있다면 수술에 영향을 줄 가능성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자가면역 질환 특히 루푸스나 경피증 같은 전신 건강에 영향을 주는 질환의 경우
보형물을 넣는 수술은 할 수 없습니다. 
차트를 작성하고 나면 신체 계측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몸에 어울리는 보형물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신체 계측은 필수적입니다. 

 

 

 

 

 

 

 

 

 

 

 

 


키와 몸무게가 전체적인 밸런스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고요
몸에서 유두가 어디에 위치하는지 흉곽의 둘레나 흉곽 폭은 어느 정도 되는지 살의 두께는 얼마나 되는지 등을 측정하게 됩니다. 
신체 측정은 줄자나 캘리퍼를 이용하여 먼저 측정하고 3차원 영상 Vectra를 촬영하여 컴퓨터가 측정을 하게 됩니다.

 

 

 

 

 

 

 

 

 

 

 

 

 


이런 측정이 끝나면 저와 본격적인 상담이 이루어지는데 저는 가장 먼저 서 있는 자세를 포함해서 전체적인 체형을 살펴보게 됩니다.

수술후 비슷한 크기의 가슴이어도 자세에 따라서 겉으로 표현되는 가슴 모양은 차이가 많습니다. 

 

 

 

 

 

 

 

 

 

 

 

 


좌우 크기나 갈비뼈 면의 돌출된 정도 또 유두의 높이 등을 살피며 갈비뼈 면의 경사도와
척추측만증 여부를 살피게 되는데 척추측만증이 있는 분들은 좌우 높낮이가 실제 계측한 것과는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선 지지 조직이 늘어나지 않는 수축형 유방인지 처지거나 꺼진 정도, 갈비뼈가 드러나 보이는 정도 등을 살피게 됩니다.

 

 

 

 

 

 

 

 

 

 

 

 


그 후에 환자분이 어떤 가슴 모양과 크기를 원하시는지 어떤 윗블록 정도를 원하시는지 등을 살핍니다. 
그런 후에 미리 촬영된 삼차원 영상으로 가상 성형을 통해 제가 수술 후 예상되는 제 머릿속에 있는 그 가슴 모양을 표현하게 됩니다.

가상 성형을 마치면 환자분의 체형과 비슷한 분들의 실제 수술 전후 사진을 가지고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이때 발생 가능한 부작용과 환자분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위험성 등을 말씀드립니다.

 

 

 

 

 

 

 

 

 

 

 

 


수술에 대한 마음이 있으신 분들은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정하게 되고 수술을 받으실 수 있을 만큼 건강한지를 체크하기 위해 검사를 진행합니다. 
심전도, 간기능, 심장 기능, 빈혈, 염증, 지혈능력 등을 검사하게 됩니다. 
이런 상담 과정은 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