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와이어브래지어의 안타까운 현실과 가슴성형에 대한 의견

가슴성형만을 하는 압구정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


한국사람들은 서양인들에 비해 가슴의 사이즈가 상대적으로 매우 작은편입니다.  따라서 A컵이 많은 우리나라 여성들은 유독 와이어브래지어에 대한 애착이 심한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20-30대의 커리어 직장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의 결과를 인용해 보면 10명 중 6명은 수술을 통해 가슴이 커지고 예뻐져도 와이어가 없는 브래지어를 입을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이유로 39%가 바로  ‘옷맵시’ 때문이었습니다. 여자들은 자신의 가슴사이즈가 어떻든 간에 즉 크고 작건간에 옷맵시를 위해서는 와이어브라로 가슴을 가운데로 이쁘게 모아줘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재미있는 대답으로는 실리콘 무게로 인해 가슴이 더 처질까 봐 와이어브라를 해야 된다는 것도 무려 31%나 되었고 단순히 브래지어의 디자인이 더 예뻐서 입는다는 사람도 23% 나 되었습니다. 한편 나이 들어 보이지 않기 위해서도 4%이었고, 기타3% 순으로, 왜 와이어브래지어를 입어야 되는지를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와이브래지어는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 위로 견인해주는 효과가 있어 가슴을 보다 풍만하게 보이게 할 수는 있지만 가슴이 쳐지는 현상은 방지할 수 없습니다. 가슴이 작은 여성은 처질 염려는 없지만 만일 가슴성형수술을 하고 나면 보형물을 위로 올려 윗볼록 가슴을 만들 위험이 있어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콘보형물로 인해 가슴이 무거워져 살짝 쳐짐 현상이 생기면 와이어브래지어를 하고 싶은욕망이 생기겠지만 수술을 한 이후에는 착용안하는 것이 좋고 필요하다면 병원측과 충분히 상의를 해야 합니다.  


 


더군다나 와이어브라에 두꺼운 패드까지 집어 넣어서 원래  작은 가슴을 가진 분이 그것을  감추기 위해 하는 것은 꺼꾸로 가슴을 지속적으로 압박을 해버려 현재보다 사이즈가 더 작아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청소년기 처럼 성장이 계속 있는 경우에는 가슴의 성장발육을 당연히 방해할 수 있으므로 더우기 와이어브라는 좋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와이어브라를 착용할 수 없기에 무조건 가슴확대성형수술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수술이라는 것은 언제나 부작용도 있을 수 있고 일정기간 사회적활동제약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작은 가슴으로 언제까지 이렇게 지내야 하나 걱정이 계속 된다면 수술을 많이하는 진정한 전문가에게 본인의 상태를 설명하고 수술을 받는 것이 합리적이고 현명한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요즘은 가슴성형도 여성자존심 세우기의 일환으로 과거보다는 훨씬 많이 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어떤 여성분들은 브래지어를 하지 않는 노브라로 산다고 하십니다. 또 어떤 분은 잘때 조차 브래지어를 하고 주무신다고 합니다. 잘때는 브래지어를 무조건 벗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순화과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어야 건강에 무리가 없습니다. 


가슴성형은 여러분의 가치관으로 하는 성형수술입니다.  

 

 

 

 



안전한 [코젤],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가슴성형 수술 후 마사지 방법

가슴성형을 한 여자와 안한여자

함몰유두란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 2박진석성형외과를 만드시는 하나님 1(목디스크 수술 이기)]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알아보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