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1. 21. 09:42

가슴성형부작용이 잘 생기는 경우

가슴성형부작용이 잘 생기는 경우 

가슴성형외과 압구정동 박진석성형외과

최근 가슴성형이 일반적인 성형수술의 의미를 탈피하여 여성성의 확립이라고 하는 큰 뜻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남자들이나 여성분들 아니 어른 분들까지도 이제는 이해를 하시는 것은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조금은 인식이 모자란 면이 없지는 않은데 수술이라는 것과 모든 수술은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으로 인해 조금은 옹색하게 생각하지 않나 싶기는 합니다.

 

 


여성의 가슴을 확대하는 가슴성형수술이야 말로 어떻게 보면 항상 보형물을 삽입하는 경우가 많아 어떤 보형물을 쓰느냐에 땨라 그 안전함과 부작용의 성격이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은 일반인들이 느끼기에도 사실일 것입니다.  

 

 


소비자입장에서 가슴성형수술을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그 수술부작용에 대해 어떻게보면 좀 더 알고 수술을 하는 편이 유리할것입니다. 그러나 의료인이 아닌 일반인이 그 부작용에 대해 너무 많이 알게 되면 너무 의심이 생기고 믿음이라는 것이 없어져 수술자체가 힘든 경우도 간혹 발생합니다. 그러면 모르는 것이 약인가요? 아마 그것도 아니겠죠? ^ ^

 

 


가슴성형수술은 마취를 하고 칼로 피부절개를 하는 일반적인 수술의 특징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취사고, 출혈, 감염 등등의 모든 수술에서 올 수 있는 부작용은 다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것은  과거에 비해 의학이 발달하면서 일반적인 수술부작용은 정말 많이 줄어들었으며 최근에는 찾아보기도 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또 100퍼센트 발생하지않는다고는 누구도  말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큰 부작용은 구형구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취사고와 같이 일반적인 수술부작용은 정말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부작용이지만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구형구축이라는 것은 삽입된 보형물 주위 조직들이 어떤 이유에서든 두꺼워지는 것으로서 그 막은 쪼그라드는 형태로 수축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술 후에 가슴의 모양에도 치명적이지만 환자의 건강상의 문제도 있어 상황에 따라 반드시 재수술을필요가 있기도 합니다


 


또한 가슴보형물을 삽입 한 오랜기간이 지나면 보형물의 껍질 즉 내용물을 싸고 있는 외피가 얇아지게 되고 이런경우 보형물외피내부에 싸여있던 실리콘내용물이나 식염수가 밖으로 흘러 나오는 것입니다. 오랜기간 두었을 때 가능하고 외상에 의해서도 가능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것들은 물방울가슴성형수술에서는 어떨까요? 물방울가슴성형수술시에는 코헤시브겔이라고 하는 보형물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것은 탄력과 점도가 있어 서로 뭉칠려고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균열과 같이 작은 외피파열은 보형물안에 있는 실리콘물질이 밖으로 퍼져나가지를 않고 그냥 모여있게 되어 다른 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 줍니다. 그러나 이것을 눈치채지 못한 경우에는 지속적인 노출이 있게 되어 다른 질환이 생기기도 하므로 반드시 정기검진이 필요합니다.

 

 


구형구축을 발생시키는 것은 코헤시브겔 즉 물방울가슴성형에서 생길 확률은 더 낮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코헤시브겔의 텍스쳐드 파입은 가슴수술 후의 그 힘든 마사지를 할 필요가 없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구형구축은 수술시의 출혈과 같은 요소도 같이 작용을 하게 되기 때문에 물방울가슴성형이라고 무조건 구형구축이 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약간 어폐가 있습니다. 단 물방울가슴성형의 경우 출렁임이 자연적으로 발생되어 실제가슴과 비슷한 모양이 좀 더 잘 나오므로 부자연스러움은 훨씬 덜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형물은 그 나름대로의 장점과 단점을 반드시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구요. 이 모든 것의 특성을 가장 잘 이해하고 수술을 하는 것 만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형외과전문의 중에서 가슴성형에 대한 경험이 많은 원장님이 아마도 가장 수술에 있어 유리한 고지에 있을 겁니다.


 



[코헤시브겔][코헤시브젤]가슴성형은?

[가슴성형] 나이를 나타내는 몸매

물방울가슴성형병원 FAQ

[가슴모양] 여성이 선호하는...

[겨드랑이절개법]을 이용한 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