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7. 24. 09:30

가슴성형부작용 어떤경우?

가슴성형부작용 어떤경우?

압구정동 가슴성형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

 

수술을 받는 입장에서 가슴성형을 하려면 그 수술부작용에 대해 좀 더 알고 수술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그러나 의료인이 아닌 일반인이 그 부작용에 대해 너무 많이 알게 되면 너무 의심이 생기고 믿음이라는 것이 없어져 수술 자체가 힘든 경우도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간단한 맹장수술이라면 별 부작용 없이 수술 할 수 있다는 말만 하고 수술을 했지만 요즘은 대학병원에서 마취로 인한 폐렴, 사망에 까지 모든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알 권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지만 암튼 요즘은 그런 식으로 모든 수술들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모르는 것이 약인가요? 아마 그것도 아니고 적정한 선에서 너무 생기기 힘든 희귀한 가능성의 경우에는 설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많은 성형외과들은 광고의 형태로 가슴성형을 알리고 있기에 이런 부작용들에 대해서는 잘 내놓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저희 박진석성형외과는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수술하는 전문성을 가진 병원 답게 가장 흔히 있을 수 있는 부작용을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가슴확대성형이 일반적인 성형수술과는 달리 여성성의 확립이라고 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에 대해 이해를 하시는 것 습니다. 그렇지만 사실 아직 인식이 모자란 면이 있는데 가슴성형도 수술이라는 것과 모든 수술은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으로 인해 외모를 위한 위험한 행동이라는 인식도 있는 듯은 합니다. 또한 가슴성형수술이야 말로 어떻게 보면 항상 보형물을 삽입하는 경우가 많아 어떤 보형물을 쓰느냐에 따라 그 안전함과 부작용의 성격이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은 일반인들이 느끼기에도 사실일 것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은 일반적인 수술의 부작용과 큰 차이가 없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마취를 하고 칼로 피부 절개를 하는 일반적인 수술의 특징은 다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마취사고, 출혈, 감염 등등의 모든 수술에서 올 수 있는 부작용은 다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에 비해 의학이 엄청나게 발달하여 일반적인 수술부작용은 이제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을 정도이며 찾아보기도 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또 100퍼센트 발생하지 않는다고는 누구도  말할 수는 없습니다.

 

 


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큰 부작용은 삽입된 보형물 주위 조직들이 어떤 이유에서든 두꺼워져 그 외막이 쪼그라드는 형태로 수축하게 되는 것형구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술 후에 가슴의 모양에도 치명적이지만 환자의 건강상의 문제도 있어 상황에 따라 반드시 재수술을 할 필요가 있기도 합니다.


 


또한 가슴보형물을 삽입 한 후 오랜 기간이 지나면 보형물의 껍질 즉 내용물을 싸고 있는 외피가 얇아지게 되고 이런 경우 보형물 외피내부에 싸여있던 실리콘내용물이나 식염수가 밖으로 흘러 나오는 것입니다. 오랜 기간 두었을 때 가능하고 외상에 의해서도 가능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슴성형부작용,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 가슴 성형 부작용, 성형부작용


물방울가슴성형수술시에는 코헤시브겔이라고 하는 보형물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것은 탄력과 점도가 있어 서로 뭉칠려고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균열과 같이 작은 외피 파열은 보형물 안에 있는 실리콘 물질이 밖으로 퍼져나가지를 않고 그냥 모여있게 되어 다른 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 줍니다. 그러나 이것을 눈치채지 못한 경우에는 지속적인 노출이 있게 되어 다른 질환이 생기기도 하므로 반드시 정기 검진이 요구되며 이것을 바탕으로 허가가 난 제품이 바로 코젤입니다. 구형구축을 발생 시키는 것은 코헤시브겔 즉 물방울가슴성형에서 생길 확률은 더 낮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코헤시브겔의 텍스쳐드 입은 가슴수술 후의 그 힘든 마사지를 할 필요가 없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구형구축은 또 다른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나타나기도 합니다. 수술시의 출혈과 같은 요소도 같이 작용을 하게 되기 때문에 물방울가슴성형이라고 무조건 구형구축이 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약간 문제가 있습니다.

 

가슴성형부작용,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 가슴 성형 부작용, 성형부작용


물방울가슴성형의 경우 출렁임이 자연적으로 발생되어 실제 가슴과 비슷한 모양이 좀 더 잘 나오므로 고정된 듯한 부작용이 없어 훨씬 더 자연스러운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보형물은 그 나름대로의 장점과 단점을 반드시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구요. 이 모든 것의 특성을 가장 잘 이해하고 수술을 하는 것 만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인식

[가슴성형]전후 주의사항

[강남가슴성형] 어떤것이?

[가슴성형추천] 어디가?

[물방울가슴성형] 어디가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