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저번에 포스팅 했던 택국 성형외과 제 23차 초청강연에 참석차 태국으로 출발. 초기의 예정보다 1주일 압당겨저서 행사가 시작되어 글을 쓰는 중에는 태국에 계십니다.  


박진석 원장은 2012년 8월 12일 방콕 로얄주빌레 빌딩에서 열리는 태국성형외과 제 23차 학회에 초청연자로 강연했습니다. 







강연제목은 텍스쳐드 코젤 보형물을 사용하면서 부작용을 줄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연을 하였습니다. 


K-Pop뿐 아니라 성형외과 영역에서도 아시아지역에서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고 한국의 높은 의술을 배우려는 요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이미 오래전부터 아시아지역의 강연자로 수십차례 초청강연을 한 바 있는 박진석원장은 이번에도 한국 환자의 경험을 많이 전수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보다 앞서 열린 알러간아카데미(미국의 세계 최고의 백제조회사 알러간사가 지역 가슴성형의 발전을 위해 지원하는 학술대회)에서 처진 가슴을 회복시키기 위해 유방거상술(끌어올려주는 수술), 유방확대술, 또한 이를 동시에 시술하는 부분에 대한 강연이 있을 했습니다.. 


이런 수술은  많은 의사들이 실패를 경험하기 쉬운 고난도 수술이라 이 부분에 대한 강연 요청에 의하여 강연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박진석 원장은 이 강연에서 3형 이중평면법을 통해서 처진 가슴을 교정하는 방법과 확대동시거상술(simultaneous augmentation mastopexy)를 하는 과정에서 실수하기 쉬운 부분을 같이 나눔으로 태국의사들과 큰 교감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








가슴성형의 부작용 [1] 구형구축

함몰유두란

가슴성형 수술 후 마사지 방법

박진석 원장 2011년 세미나 및 강연 내역[3]

가슴성형 후 발생하는 이중풍선변형(double bubble deformity, 이중턱변형)

박진석 성형외과 의료진(원장)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