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1. 1. 09:30

[가슴골]을 이쁘게 만들어야 한다.

[가슴골]을 이쁘게 만들어야 한다.

가슴성형에 있어 어느정도의 크기와 모양이 가슴골을 이쁘게 할까?

 

"아찔한 가슴골 노출", "XX배우의 가슴골의 비밀" 등등 사실 입에 담기가 거북할 정도의 표현이 노골적으로 보도자료나 신문지 상에 나오기도 합니다. 그것도 타이틀 제목으로 말이죠. 물론 시선을 끌기 위한 기사 편잡자들의 테크닉이겠지만 가슴골 이라는 표현은 종종 이렇게 많이 나옵니다.

 

 


가슴골은 있는 사람도 있고 크게 보이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여성들의 옷은 간혹 앞이 파여 가슴골 노출이 많이 되는 옷이 있고 가슴골 노출이 거의 되지 않는 옷도 있습니다. 실제로 패션에 있어 가슴골이 만들어내는 묘한 분위기는 여성의 패션의 방향을 이끌고 나가기도 하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가슴골은 어떻게 해서 형성되어 질까요? 가슴성형을 하면 가슴골이 매우 깊고 굵게 만들어질까요? 큰 가슴을 만들면 가슴골이 더 선명해 질까요? 이러한 것들은 많은 분들이 가슴성형을 하는 성형외과에서 질문을 해주시는 내용 중에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가슴골에 대한 진실은 무엇인가요? 당연히 가슴이 너무 작은 가슴은 가슴골이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가슴골은 약간의 가슴 볼륨이 있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가슴이 커도 가슴골이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슴이 아래로 많이 쳐진 경우 넥라인이 아주 많이 내려가기 전에는 가슴골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슴골이 이쁘게 노출이 되려면 가슴이 심하게 쳐져서는 곤란합니다. 물론 많이 파진 옷을 입으면 강하게 보일 수 있죠.

 

 


또한 가슴이 넓은 여성의 경우 가슴이 커도 가슴골의 형성이 잘 되지 않거나 되더라도 별로 매력적이거나 이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가슴의 폭이 남성과 같이 넓고 특히 역삼각형의 상체형을 가진 여성들의 경우 이런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가슴성형을 하기 전에 가슴흉곽의 모양에 대한 진찰과 탐색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슴성형 성형외과전문의의 날카로운 관찰이 매우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슴골은 가슴이 그렇게 많이 크지 않아도 윗볼록이라는 것과 많은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볼록은 가슴이 볼록한 정도를 말하는데 가로 180도 선을 기준으로 윗쪽 상반구의 볼록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윗볼록은 그 정도에 따라 가슴모양형성이 많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수술 전 세밀한 연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바로 위볼록을 어느 정도 적절하게 주느냐에 따라 물방울가슴이냐를 판단할 수 있는 지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UPF라고 부르는 윗볼록지수가 있어 요즘은 보형물자체도 선별을 할 수 있지만 솜씨 좋은 성형외과의사는 이러한 것들을 잘 조절을 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윗볼록은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가슴골의 모양은 윗볼록이 만들어낸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할 수 있죠.

 

가슴골, 가슴 골, 가슴골 이쁘게


이처럼 가슴골의 형성은 가슴성형을 하는 데 있어 기본이 될 수도 있는 중요한 사안입니다. 실력있고 경험이 많은 가슴수술자일 수록 가슴골에 대한 모양을 좀 더 신경을 쓰고 수술을 하게 됩니다.

 

 


가슴골! 바로 이쁜 가슴을 만드는 기본일 수 있습니다.



 




[가슴확대성형수술]가슴의크기는 여성의 자존심일까?

[압구정물방울가슴] 물방울모양의 가슴이 선호되는 이유?

[구형구축] 없이 수술할 수는 없나?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브라의 종류]

[압구정 물방울가슴성형외과] 보형물의 중요성



 


댓글을 달아 주세요